▶ “국내선 여객기도 백신 의무화 검토해야…격리기간 단축 검토중”
▶ 하루 평균 신규 확진자, 21만명으로 상승…2주 새 83% 증가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로이터=사진제공]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샌프란시스코 공원에 설치되어 있다 철거되어 창고에 보관중인 한미수교 100주년 기념 조형물이 다시 설치될 가능성이 열렸다.한국 국회 재정경제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백신이 무슨 만병 통치약으로 아는데, 실제로 독감백신처럼 코로나 증중으로 가는것을 기존은 90%이상, 오미크론은 55% 이상 효과가 있는데, 오미크론이 이렇게 퍼지는데, 병원에 입원하는 환자는 대폭늘어나지 않는건 그만큼 백시신이 효과가 있다는것인데, 100% 로 효과내는 약이 세상에 있기는 한건가? 확율게임이지. 그리고 저분은 레이건때부터 시작하여 공화당, 민주당에서 한길만 걸어온분입니다. 그런데 아래아래분은 자기가 과학자, 의사보다 백신에 대하여 더 전문가라 생각하시는지요?
NYtimes 트 신도 생각하고 글 쓰는 꼬라지 봐라... 너는 독감 주사 맞으면 독감 안걸린다고 알고 살았냐??? ㅈ옷나 전두엽은 무게추로 쓰는 트 신도들 수준 조옷나 답없다
솔직히 저 인간은 과학자가 맞나 싶다. 사이비 과학 신봉자가 아닌가 싶다. 혹은 제약사와 무슨 관계가 있나 싶기도 하고. 오미크론이 백신으로 효과 없다는게 증명 됐는데 저렇게 날뛰는 것을 보면 합리적인 의심이 든다. 이스라엘은 아예 4차 백신 포기했다. 증명이 안 된단다고. 이제 그만 사이비를 추종하는 인간들은 퇴출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