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티지지 교통장관, 8월 두 아이 입양후 휴가…성소수자 비꼬는 비난도
지난 8월 두 아이를 입양한 피트 부티지지 장관 [로이터=사진제공]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걸레같은 저질인간, 개의 아들을 '그렇다'고 글을 적으면, 글쓴이를 공격하는 걸레저질 지지자들 때문에 어리둥절하다. '걸레'를 걸레라고, '저질'을 저질이라고, 화가 나서 '개xx'라고 욕하는 것은 근거가 차고 넘치기 때문이다. 2)걸레를 사랑하고, 저질에 공감해서, 개xx에게 투표권을 행사하기 때문에 화가 나서 저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3)지지자는 그냥 계속 걸레저질, 개xx를 지지하는 일을 계속 하고, 반대자는 걸레저질에게 욕도하고, 모욕도 계속 하면 된다. 4)근데 걸레를 지지하면 개xx의 더러운 입도 닮는가 보다.
여기 원도사 하고 똑같은괴물이하나 더 있네 트럼프는 인간이고 부티지지 는 동물보다못한 괴물이나 강아지도 숫놈은안올라타네 혹시 너와 원도사 maybe? lol
그는 트럼프에 비하여 논리적이고, 트럼프에 비하여 합리적이고, 트럼프에 비하여 도덕적이고, 트럼프에 비하여 기독교의 본질을 잘 이해하고 있고, 트럼프에 비하여 진실하고, 트럼프에 비하여 인격적으로 균형이 잡혀있고, 트럼프에 비하여 유능하고, 트럼프에 비하여 흙수저이고, 트럼프에 비하여 교육을 잘 받았고, 트럼프에 비하여 젊고, 트럼프에 비하여 잘생겼고, 트럼프에 비하여 국가를 우선에 둘줄 아고, 트럼프에 비하여 자신감이 있고, 트럼프에 비하여 인간이다. 트럼프는 인성은 저질이고 생애는 누덕누덕 걸레같다. 개XX다. 인간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