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델타 변이가 수두만큼이나 전염성이 강하고 더 심각한 질환을 유발한다는 방역
당국 보고서가 공개됐습니다. 델타 변이에 감염되면 백신 접종자도 미 접종자와 비슷한
전파력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계 보건기구는 델타 변이 확산으로 코로나 19와 싸움에서 어렵게 얻은 것들을 잃을 위험에
처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뉴욕 공연계도 백신 접종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합니다. 다음 달 재개장하는 팬테이지
극장도 백신 접종을 의무화 합니다.
연방 법무부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납세자료를 의회에 제출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연방 법원이 대북 제재를 위반한 협의를 받는 싱가폴 국적인 소유 유조선을 몰수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김기정 국가 안보전략 연구원장이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가 현재 교차로에 있다며 미국은
남한의 얘기를 들어야 하고 북한과 대화에 나서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남북 통신선 복원 이후 후속 조치 논의가 활발합니다.
한국 정부가 비대면 회담을 위한 시스템 문제를 협의하자고 북한에 제안했습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국민의 힘에 전격 입당했습니다.
민주당 대선 경선의 양강 주자들은 지역 현장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도쿄 올림픽 여자 양궁의 안산 선수가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따며 하계 올림픽 첫 3관왕이
됐습니다. 여자 사격 김민정 선수는 25미터 권총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남자 높이뛰기에 출전한 우상혁 선수가 결선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야구와 여자 배구 그리고 남자 축구 경기는 오늘 밤 부터 30분 간격으로 펼쳐집니다.
오늘 뉴욕 증시는 아마존의 실적에 대한 실망과 물가 상승 등에 대한 우려로 하락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웨스트포인트 한인학부모회(공동회장 제임스 조·송민용)가 지난 16일 40명의 신입 생도와 재학생 생도 및 학부모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한…
그레이스 어덜트데이케어 홍하나 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부터)가 20일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의 맨하탄 재선 캠페인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
뉴욕 중견화가 수에나 김(김주연)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6일부터 9월1일까지 뉴저지 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 전시장에서 열린다.김 작가…
▶문화·정책·교류 어우러진 다채로운 활동으로 통일 공감대 형성▶국제사회에 한반도 평화 필요성 알리는 민간 외교사절단 역할▶글로벌 시대 통일한국…
퀸즈 베이사이드 가라지 아트센터는 커네티컷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피터 D. 게라카리스의 개인전 ‘토포그래피’(Topographies)를 내달 6…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