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꼭 추운 날씨가 아니더라도 힘들고 지친 몸을 따뜻하게 이완시켜주는 반신욕은 특히 컨디션이 저조한 날 더욱 간절해지는데요.
[현대해운] 서늘하거나 날씨가 건조한 날에 피부도 갈라지기 마련이지만 옷 역시 말썽을 부리게 되는데요.
[현대해운] 살면서 피곤함을 한 번도 느끼지 않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휴식을 취해준다면 피곤함은 자연스럽게 풀리곤 하는데요.
[현대해운]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 추운 겨울 건강 관리 TIP! 기온이 내려가면 우리 몸은 자연스럽게 따뜻한 것을 찾게 되죠. 정상 체온을 유지하는 것은
뉴욕에서 활동하는 윤관호(사진) 시인이 신간 ‘뉴욕의 하늘’(도서출판 시산맥사)를 출간했다. 지난 2010년 첫 시집 ‘누이 이야기’에 이은 …
찰스 윤 뉴욕한인회장이 지난 15일 뉴욕한인회에서 ‘61주년 뉴욕한인의 밤 및 118주년 미주한인의 날 행사’에 도움을 준 이들에게 감사인사를…
조 바이든 행정부 백악관 참모진에 한인여성 지나 리가 합류했다.14일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의 부인 질 바이든 여사가 발표한 영부인 참모진 명단…
뉴저지 팰팍에 거주하는 이성옥씨가 지난달 30일 뉴욕나눔의집(대표 박성원 목사)을 방문해 한인 노숙자 셸터 구입 후원금 1,575달러를 전달했…
질병 또는 사고 당한 한인 돕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21희망재단(이사장 변종덕)이 12일 한인교회의 지원 요청으로 한인 암 환자 가정을 방…
My name is Ashley and I am a graduate of Occidental College, Los Angeles with a Bachelor's Degree in Political Science.…
코로나19의 팬더믹으로 감염되어 자가격리 중 이시거나 중증으로 입원 못하신 분 전화 주시면 도와 드리겟습니다.왕뜸연기는 FDA Tracking #599,, CDC Record ID : CV0009107로 코로나19…
저는 노인 아파트에서 일하는 직원인데요 이곳에 거주하는노인들대부분이75세이상의노인들이고 약80여명이 거주하고있습니다. 지금 백신접종우선순위가 이연령이상의노인들인데 혹시 이곳 노인아파트에출장을 나와서 백신을접종해…
직원 14명이 있는 스몰비지니스를 하고 있읍니다. 직원중 한명이 코로나 걸려서 집에 있는데자영업자로서 무었을 해야 하는지 알고 싶읍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직원이 감염이 되면정부의 지침같은것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IRS 처음으로 세금신청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이디 언제든지 우편으로 오지않았습니다언제쯤올까요?
▶ 1986년이후 가장 포괄적 이민 패키지 될것▶ LA타임즈, 강경파 반발에 수개월간 논쟁 예상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가 취임 첫날에 1,10…
버지니아의 경찰관 2명이 지난 6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의 의사당 습격에 가담, 기소될 예정이다.연방 법무부와 경찰에 따르면 버지니…
이종혁 한양대학교 국제재단 초대이사장이자 공인회계사가 ‘나는 두개의 조국을 가졌다’라는 책을 발간했다.이 이사장은 동문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통…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자야, 이제는 불쌀하기까지 하다. 링컨의 정신을 이어받은 공화당의 기본정신은 알고 있는 것 같다만, 니 말대로라면, 민주당이나 트럼프나 다 같이 국민을 속이는 쓰레기임에 틀림없다. 민주당은 뒷면에서 트럼프는 아예 앞에서 까놓고 말이다. 민주당원들이나 트럼프나 자기 뱃속 챙기는 목적이 같다는 거지? 그래도 나는 민주당에 속겠다만 니는 트럼프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하는 구나. 공화당을 염려하는 거니 트럼프를 숭배하는 거니? 우리는 민주주의 미국을 다시 회복할 터이니 니는 트럼프 따라 독방까지라도 따라 가렴~알고보니 광.신.도 였구나~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돈 문제지요. 자금 거덜난 것은 선거전이었지요. 지금 저렇게 버티는 것도 부정선거라는 명목으로 후원금이라도 들어와야 하니까요. 헤어스타일리스에게 일년에 7만불 넘게 쓰지요. 아마 머리 가꾸는 사람 지급을 하지 못해서 그럴 겁니다.
oneman 한동안 너의 쓰레기같은 댓글이 없어서 코로나에 걸려서 죽었나했다 그런데 죽지않고 살아 있었네 안타깝다
사람들이 다 바보인줄 아시나요? 트럼프를 포함해서 한 인간에 교회, 나라, 인류를 구원 할거라는 생각을 한다는 그 발상 자체가 한심한 것입니다. 하지만 온 세계가 한 나라의 대통령을 4년 동안 반대하고 모함과 혐의를 가지고 법으로 뉴스로 증인들로 무너뜨리려 했지만 아직까지 그렇게 하지 못했다는 것은 무죄라는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늘어나는 지지자들과 후원자들은 무엇인가 있다는 것인데. 좀 알아보세요. 당신들은 트럼프 전의 미국과 정치계와 사회가 정상적으로 흘러갔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게 생각하면 어쩔 수 없죠. 계속 그렇게 사세요.
교회에서 목사가 헌금을 횡령하고 여교인들과 불륜을 해도 그자의 카리스마가 마치 모든 교인들을 악에서 구원해 줄 사람이라고 믿으니 그 목사의 말만 진리이고 다른 교인들의 진정서따위는 다 가짜로 보일테지요? OneMan? 교회에 한 목사가 잘못 설교하면 많은 추종자들이 같은 구렁텅이에 빠지게 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