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염자 최다기록 세운 날, 부실대응 지적받자 사실과 다른 황당 주장
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회는 지난달 27일 퀸즈 플러싱 소재 함지박식당에서 2025년 정기 이사회 및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김영환 회장의 연임을 …
버지니아 비엔나에 사무국을 둔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가 지난 14일 제54대 신임회장단 출정식을 열었다. 이날 회장단은 출정식에서 오…
재미한국학교 동북부협의회(회장 설지안)는 지난 28일 퀸즈한인교회(담임목사 김바나바)에서 제80회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산하 회원교 교사 6…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지난 26일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지난 18일 열린 골프대회 보…
소리와 리듬, 감정이 넘실거리는 시대에 색을 ‘목소리’, ‘몸짓’, ‘영혼’으로 재해석하는 4인 작가들의 독창적인 작품을 소개하는 ‘팝! 팝!…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미국내 불법체류 신분 이민자들에게 하루 1,000달러의 벌금을 즉시 부과하는 새로운 처벌규정을 시행한다. USA 투…
오늘(1일)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에서 수십개의 새로운 법들이 시행에 들어간다. 이중 각 지역별로 관심있는 몇 개의 새…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중국 바이러스 중국 바이러스 외치면서 한국기업의 마스크 대신 중국제 마스크를 받아들였다. 바이러스 원산국이 바이러스 덕에 대박났다는데 이에 일조한 자가 바로 광대이다. 한국이 앞서가는 것 지보다 똑똑한 것 지 앞에 무릎 꿇지않는 것 돈 김을 다루고 노벨상을 받아야하는데 한국 대통령이 가운데 끼어야만 돈의 목소리라도 들을 수 있는 것 등등 한국에 대한 자격지심 및 피해의식이라 하겠다. 그래 장하다. 그래서 경제 민주주의 1등국에서 바이러스 확진과 사망의 1등국이 되었구나. 장하다~ 장해~
세상에 우뚝 선 한국의 방역 위상에 대한 질투 시기다. 자존심때문에 한국이 도움의 손을 내밀어도 마다하고 흉내내고 싶어도 존심때문에 하지 않았고.... 똥령 잘못 둔 국민은 죄없이 죽어가고. 그 희생자나 가족들에 대한 죄책감도 보조대책도 머리속에 없다. 단지, 광대는 지와 지 가족의 부와 안영이 목적일 뿐이고 억대 빚 갚는 계산만 앞선다. 양심있는 광대 측근들이 그만 둔 이유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