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주 스크랜턴에서 타운홀 행사에 참석한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로이터=사진제공]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십 고등학생들이 뉴저지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펼쳤다. 인턴십에 참여하고 있는 고교생 4명은 지난달 28일 H마트 뉴저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6일 한인 노숙자 쉼터기관인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를 방문해 현황 파악 및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더나눔하…
문화유산회복재단은 조선 후기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도첩 등을 최근 미국에서 기증받아 국내로 환수했다고 7일 밝혔다.지도첩은 ‘동국팔도대총…
중앙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최원철)는 지난 2일 퀸즈 클리어뷰 골프코스에서 북미주총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30명이 참여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 회원들이 참석해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기며 휴일 여유를 만끽했으…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공항 검색대(TSA)에서 이제 더 이상 신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졌다.2006년부터 미국의 모든 공항에서 신발을 벗고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지만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제정신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 이상 대중매체를 신뢰하지 못한다. 왜 대부분의 대중매체에서 똑같이 트럼프를 무너뜨리려 하나 생각은 해봤나? 하지만 왜 당선이 되었고 왜 "침묵한 다수"의 지지를 계속 받고 있는지? 과연 지지자들이 레드넥 백인만인지? 언제까지 속고 살것인가? 깨어나라!
트럼프는 지금 정치를하고 있는게 아니라 장사를하고 있다.
누가 미국의정치판을 쓰레기장으로 만들었나? 2016년 선거유세에서의 막가파공화당후보에 환호하며 당선시킨것도 모자라, 그후 4년간 부추기고 박수쳐준덕분에 지금의 세계와 미국이 어떤지경인지 아직도 인지못하는 불쌍한 여러분들! 태생이 불의를 구분못하고 그불의가 나의정의라 착각하는 불쌍한 여러분들! 안좋은공기에 건강에유념들하시길....
CNN이 언론이면 증권가 찌라시는 법전이다.
바이든 서있는것도 힘겨워보이더만...놀고들있네 C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