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독교인 유형별 방역수칙 준수여부 조사
▶ ‘기독교 국가 선포’ ‘학교 기도 허용’ 주장…과도한 애국자, 코로나 예방수칙 안 지켜

지난 6월 오클라호마에서 열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유세 현장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지지자들이 환호하고 있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 관계없음. [로이터]

뉴욕다민족문화협회(대표 이소영)는 지난 1일 롱아일랜드 매사파콰 소재 ‘파라다이스 스튜디오 뉴욕’에서 ‘협연의 목소리’ (Voice of Un…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지난달 30일 맨하탄 소재 뉴욕총영사관 관저에서 오찬 모임을 갖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상호(뒷줄 오른쪽에서 두…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문화원 극장에서 보컬리스트 제이먼 메이플(사진) 초청 토크 콘서트를 연다. 한국 …
뉴욕한인봉사센터(KCS)가 지난 4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뮤니티센터에서 긴급 식품 지원 행사를 열었다. KCS는 이날 연방정부 셧다운 장기…
애터미 USA(대표 박한길, 윤용순)는 지난달 31일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100명분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뉴저지필그림선…


















![[인터뷰]](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11/20251111174613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불우이웃돕기 쌀 나눔 행사, 30여 단체에 쌀1500여포 배부뉴욕한인노인상조회(회장 임규흥)가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제11회 불우이웃돕기 …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끝났다. 상대방에 대한 인식공격도 서슴지 않던 치열한 공방 끝에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

연방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 중지)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10일 상원 문턱을 넘었다.이날로 41일째 이어진 셧다운은 임시예산안에 대한 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If you're not happy in the U.S., if you're complaining all the time, very simply, you can leave. You can leave right now."
ㅋㅋㅋㅋㅋㅋ 벼영신 자칭 ****** 보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교가 사회에 악이되는 세상이군요. 과연 신앙이 있는건지, 자기 주장을 신의 이름으로 하는데 맛들인건지 궁금합니다.
미드는 어디서 미국 역사를 공부하셨나? 미국에서 학교나 다녔나 모르겠다. 무식이 철철 넘치는데 그것을 마구 뱉어낸다... 종교와 집회의 자유가 보장이 되어 있으니 다른 종교도, 교단이 달라도 공존하는거 아니겠는가? 회교, 불교, 힌두교가 강한 나라 중에 타종교에 대해 가하는 차별과 핍박에 대해서 아는가. 과거가 아니라 지금 벌어지고 있는 사건이다. 그만 무식한거 티내지 말거라.
미국 건국당시 개신교들만의 나라가 될 것을 염려해 헌법 제1조에 모든 종교는 똑 같은 권리가 주어진다고 쓰여있다. 헌데 유독 개신교들만이 미국이 자기들의 나라로 오해하고 또 그들의 성경을 나라의 기반으로 쓰려한다. 이는 분명 헌법에 위배되는 일이다. 그럼 불교, 힌두교, 이슬람교, 유태교등등도 똑같이 적용 되야되는 것 아닌가? 이래서 종교는 정치와 섞이면 안된다. 옛날 중세 유럽 같이 될것이기 때문이다. 개신교들이여. 정치에 관심끊고 예수님만 섬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