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 당국 차원 수사

지난 7일 체포된 맥마이클 부자. [AP]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샌프란시스코 공원에 설치되어 있다 철거되어 창고에 보관중인 한미수교 100주년 기념 조형물이 다시 설치될 가능성이 열렸다.한국 국회 재정경제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둘다 사이코 패스 같이 생겻다.
검사들 하는 짓이 한국의 검사들과 비슷할까? 일부 국회의원의 자녀 문제와 검찰의 장모 사건은 손도 안 대고...언론 사주가 낀 여배우 사건은 질질 끌다 넘겨버리고...도찐개찐
미디어에 의해 알려졌기에 체포가 가능했지요. 더구나 인맥관계로 아무도 이자를 검찰에서도 피하고 있었고요. 감방에서 경찰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본인도 잘 알테니 이제부터 살인의 죄값을 톡톡히 받기 바랍니다. 중요한건 트럼프나 공화당이 이 사건을 어떻게 해명을 하는지 주목해야 할것입니다.
이 부자들 신상명세를 보면 열렬한 공화당인이고 옛 남부시대때부터 대대로 살면서 노예부리던 근성 그대로이고 총 수집가입니다. 더 웃긴건 이 케이스를 맡았던 2명의 검사들이 self defense 로 무죄를 선언했다는겁니다. 이들은 3명이고 죽은이는 혼자. 이 3명은 각기 총을 갖고있고 죽은이는 맨손인데 self defense 랍니다. 비데오가 없었으면 이들은 무죄로 끝나고 말았을겁니다.
이건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