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했던 2019년이 보름도 남지 않았어요!
2020년의 활기찬 시작을 위해 꼭 봐야할 새해 일출!
아침 잠이 많은 저도 새해 일출은 꼭 보고 한 해를 기분 좋게 시작한답니다.
해가 일찍 뜨는 로스앤젤레스, 요즘은 6시 30분 정도에 일출을 볼 수 있어요.
LA 최고의 일출 장소는 과연 어디일까요?







1. Griffith Observatory
2800 E Observatory Rd, Los Angeles, CA 90027
그리피스 천문대는 오전 5시에 개장하며, LA 도시 전망과 할리우드 사인까지 볼 수 있어요.
하이킹 코스로도 제격이니 새해 첫 시작을 하이킹과 일출로 시작해요
2. Point Dume
Cliffside Dr & Birdview Ave, Malibu, CA 90265
포인트 더미는 말리부 해변에 위치해있어요.
근처의 절벽과 해변, 그리고 해변 멀리의 고래와 함께 일출을 즐겨보세요!
LA 시내에서 떨어져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출발하세요.
3. Runyon Canyon Park
2000 N Fuller Ave, LA, CA 90046
Runyon Canyon Park의 정상으로 가면
태양이 떠오르면서 도시의 환상적인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주차장은 RunyonCanyonRoad와 NorthFullerAvenue입구에만 위치해있어요
4. WISDOM TREE & CAHUENGA PEAK
Tree of Life Trail, Los Angeles, CA 90068
LA 주요 하이킹 코스로 유명한 Wisdom Tree!
특히 CAHUENGA PEAK까지 올라가면 사방이 탁 트인 멋진 일출을 볼 수 있어요
5. Elysian Park
Park Row Dr, LA, CA 90012
다저스 스타디움 근처에 위치한 Elysian Park!
Elysian Park 에 위치한 'Swing On Top Of Elysian Park' 그네를 타고
일출과 함께 인생샷을 남기세요!
6. Mount Wilson
Mt Wilson, CA
도시 전망의 일출보다 자연 그대로의 일출을 즐기고 싶다면 바로 여기!
온통 자연으로 둘러싸여 설산과 함께 일출을 보기 딱 좋은 장소!
하이킹이 힘들다면 Mount Wilson 천문대에서 봐도 좋다.
출처: google images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오인태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법원이 뉴욕주의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운전면허 취득을 허용하는 ‘그린라이트 법’ 시행을 막으려는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법적 시도를 기각시…

올해 초 트럼프 대통령 취임과 함께 시작된 정부효율부(DOGE)의 대대적인 연방공무원 감원 칼바람에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의 지상 목표물을 대상으로 한 공격이 단행됐을 가능성을 처음으로 시사했다.28일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