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달리는 이색 마라톤 대회가 22일 아이젠하워공원에서 열린다. [AP]
연말을 맞아 곳곳에서 크리스마스와 하누가를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들이 열린다. 유대인들의 연말 명절인 하누카가 22일 시작되면서 이를 기념하는 촛불 전등식이 타운 곳곳에서 열리며 크리스마스 날인 25일을 전후로 다양한 문화 및 기념행사가 진행된다. 롱아일랜드에서 열리는 연말 행사를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 시즌에 빠지지않는 연극 ‘크리스마스 캐럴’이 21일과 22일 베이쇼어의 YMCA 불튼 예술 공연센터에서 공연된다. 21일은 오후 3시와 8시 , 22일은 오후 2시와 7시 등 2차례씩 공연된다. 전통 크리스마스 연극으로 50여명 이상의 연기자들이 출연하며 또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반주가 함께 한다. 입장료는 25달러씩이다. 공연장 △주소: 37 W. Main St, Bay Shore.
■크리스마스 스토리 뮤지컬
1983년 필름으로 처음 제작되고 2012년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공연됐던 ‘크리스마스 스토리’ 뮤지컬이 22일 오크데일의 CM 공연 예술 센터에서 열린다. 귀에 익숙한 크리스마스 캐럴들이 선사되는 이 뮤지컬은 노래와 춤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해준다. △입장료는16~42달러. 공연 시간은 웹사이트 www.cmpa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랜스- 시버리안 오케스트라
트랜스 시버리안 오케스트라의 겨울 순회 공연이 20일 오후 8시 NYCB 라이브 낫소 콜리세움에서 열린다. 신나는 록 오페라 스타일의 공연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노래와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연주들이 이어진다. 입장료는 30~68달러. 주차는 사전에 예약하면 20달러이다. www.nycblive.com
■하누카 첫 나이트
하누카 첫 밤을 기념하는 행사가 22일 메릭의 롱아일랜드 기차 역에서 오후 3시30분부터 시작된다. 메노라의 첫 전등식 및 히브류 학교 학생들의 축하 공연, 퍼레이드 , 초콜릿 젤트 드랍식, 핫 초콜릿과 도너츠 시식 등의 시간이 마련된다. 무료 행사이다. △주소: 2174 Hewlett Ave. Merrick.
■22일 산타 5K 마라톤대회
산타 클로스나 크리스마스 복장을 하고 달리는 산타 5K 마라톤 대회가 22일 오전 8시30분 아이젠하워 공원 필드 2에서 열린다. 롱아일랜드 로드 러너스 클럽이 개최하는 이 행사는 날씨와 상관없이 무조건 열린다. 코스를 마친 참가자들에게 커피나 핫초콜릿 그리고 베이글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12달러씩이다. 참가신청은 www.lirrc.org 에서 할수 있다.
■20~22일 엘프 뮤지컬
크리스마스의 또 하나의 이야기인 요정 ‘ 엘프’ 뮤지컬이 20~22일 파초구 극장에서 열린다. 서폭카운티 게이트웨이 공연 예술 센터가 공연하는 이 뮤지컬은 일반 요정과 다른 엘프가 친부를 찾는 이야기로 엮어진다. 입장료는59~89달러. △자세한 공연 정보는 www.patchoguetheatre.org에서 얻을 수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