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년 전 80%서 64%로 뚝 “하나님 믿어” 87%와 차이
▶ 비기독교인 12% 감소, 교회를 떠나는 젊은층 돌아오는 성인비율 준 탓
지난달 노스캐롤라이나에서 프랭클린 그레이엄 목사 주도 집회에서 참석자들이 찬양하는 모습. [AP]
[hotcourses.kr]한번쯤은 살아보고 싶은 뉴욕! 하지만 살인적인 리빙코스트때문에 엄두가 나지 않는 곳이도 하죠. 뉴욕 한 달 생활비 대체 얼마가 들까요?
[Ktown1st]매번 뻔한 케이크 말고 이번엔 커스텀 케이크 어때? 케이크 생일케이크만 하란법 없잖아~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커스텀 고?
Please help me find good Chinese herb doctor in San Diego area.
제목처럼 다른사람으로 된 수십대 차량을 유학생한테 렌트주거나 혹은 페이먼트 남은 차량을 일시불을 받고 팔고나서 2~3년뒤에 몰래 훔쳐가는 개인 딜러가 있습니다. 지인 소개로 중고차량을 $15,500 일시불로 구…
주차 자리가 많이 부족할까요?ㅠ차를 가져갈지 말지 고민되네요.다녀오신분~~!
안녕하세요!한국 전광판 회사에 다니고 있는 직원입니다.미국 진출을 위해 시장조사를 하고 있습니다.미국 내에도 우리나라 카페, 밴드, 라디오코리아 등과 비슷한 온라인(또는 오프라인)커뮤니티가 있을까요?지역민 / 비슷…
인터넷말구 당장 살수있는곳 아시나요 ㅠㅠㅠ 무도수에요 ㅜㅜ
뉴욕시 일원 전기요금과 가스요금이 내년부터 3년 간 단계적으로 인상된다. 뉴욕시와 웨체스터 카운티 등에 전기와 가스를 공급하는 콘에디슨(Con…
이태수 제36대 메릴랜드한인회장 당선자(맨 오른쪽)와 러닝메이트 김용하 수석부회장이 당선증을 전달받았다.제36대 메릴랜드한인회장에 이태수 후보…
퍼시픽콰이어(음악감독 최현정) 연말음악회 ‘퓨어 딜라이트’(Pure Delight)가 8일 개최돼 관객들이 성탄의 기쁨과 환희를 함께 나눴다.…
오늘의 한마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과거역사를 보면 종교가 사람을 살린것보다 신의 이름으로 죽인자들이 더 많다.
예수가 공생애 3년동안에 설파한 복음은 매우 단순하다. 그걸 권위있는 종교체제로 구축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가져다가 뜯어붙인 것이 2천년 역사의 기독교 아니겠나.
신은 존재할수도 있겠으나 기독교가 말하는 신은 아닌것 같다. 그 지도자들을 보라. 하나님이 있다면 할수 없을것 같은 행동과 삶을 살지 않나?
진실을 아는 사람이 많아졌다는 뜻.
이스라엘은 기독교를 만들고 유럽은 기독교를 문화로 승화 시키고 미국은 기독교를 비지니스화 하고 한국은 기독교를 개독으로 타락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