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메디칼그룹과 굿사마리탄 병원, LA올림픽 라이온스클럽이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제 23회 무료 건강 박람회를 오는 10월 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굿 사마리탄 병원 컨퍼런스 센터에서 개최합니다.
건강 박람회에서는 자궁암, 전립선암을 비롯해 콜레스테롤, 뇌졸중, 당뇨 등 모두 20 여가지 건강검진은 물론 일대일 전문의 상담이 제공됩니다. 또 최근 낙상사고로 병원을 찾는 시니어들이 늘고 있어 이번 건강박람회에서는 균형검사도 새롭게 마련됐습니다.
전문의 30여명과 60여명의 간호사, LA 올림픽 라이온스 클럽 회원 80 여명을 포함해 약 200 여 명의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는 이번 한미 메디컬그룹 건강박람회는 1부 ‘실버 톡 콘서트’ 앵콜 강연, 2부 건강검진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검진을 받을 때 주소와 이름·전화번호를 기재할 경우 검사 결과를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당일 18 세 이상 성인들은 무료 독감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매년 ‘아이모빌’ 검진 서비스를 지원해온 LA올림픽 라이온스 클럽이 백내장, 시력검사 등을 실시합니다.
참가자들은 행사장인 컨퍼런스 센터 건너편에 있는 루카스 스트릿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한국 TV 남궁솔입니다.
영상 촬영 : 한국TV 임준현 남궁솔
영상 편집 : 한국TV 남궁솔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