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새 신발도 선물받고, 엘에이 다저스 야구 선수도 만나고, South LA에 위치한 리카도 리자라가 초등학교 학생들에게는 마냥 신나는 날입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 혹은 기관들과 협력하여 어린이들에게 운동화를 기부하는 비영리 단체, “슈즈 댓 핏 (Shoes That Fit)”에 LA 다저스 재단이 2만 달러를 기부해, 6일, 리카도 리자라의 유치원과 초등학생 200여 명이 새 운동화를 전달받은 것입니다.
리카도 리자라가 초등학교 강당에서 열린 ”슈즈 전달식”에서는 올해 LA 다저스에 외야수로 새로 영입된 외야수 에이제이(A.J.) 폴락을 포함, 다저스 재단 니콜 와이트맨 이사, 마이클 무어 LA 경찰서장과 엘에이 경관들이 참석해 직접 아이들에게 신발을 신겨주는 따뜻한 제스처로 온정의 손길을 나눴습니다.
LA다저스 재단 니콜 와이트맨 이사는 앞으로 더 많은 저소득층 지역 학생들에게 새 신발을 나눠줄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마이클 무어 LA 경찰서장은 엘에이 경찰국은 아이들이 안전한 공간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보호하는 데 항상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이 같은 행사에 참석하게 돼 뜻깊다고 밝혔습니다.
LA 다저스 티셔츠와 모자를 쓰고 운동화를 전달받은 아이들은 새 신을 신고 발을 구르는 등 한껏 들뜬 모습과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국 TV 이수연입니다.
영상 촬영 : 한국TV 신유정
영상 편집 : 한국TV 신유정
웨스트포인트 한인학부모회(공동회장 제임스 조·송민용)가 지난 16일 40명의 신입 생도와 재학생 생도 및 학부모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한…
그레이스 어덜트데이케어 홍하나 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부터)가 20일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의 맨하탄 재선 캠페인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
뉴욕 중견화가 수에나 김(김주연)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6일부터 9월1일까지 뉴저지 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 전시장에서 열린다.김 작가…
▶문화·정책·교류 어우러진 다채로운 활동으로 통일 공감대 형성▶국제사회에 한반도 평화 필요성 알리는 민간 외교사절단 역할▶글로벌 시대 통일한국…
퀸즈 베이사이드 가라지 아트센터는 커네티컷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피터 D. 게라카리스의 개인전 ‘토포그래피’(Topographies)를 내달 6…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