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전 중 다툼은 흔히 발생…연예인이라 부각돼”
(서울=연합뉴스) 배우 최민수 씨가 9일 오전 서울 양천구 남부지방법원에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최민수 씨는 보복운전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 소속 차세대 그룹 청소년들은 지난 23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거리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현장에는 지역 정치인들이 방문…
비전맘협회(구 싱글맘협회)가 22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 사무실을 방문, 생활고를 겪고 있는 이웃에게 써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변종…
문화복지비영리단체 이노비(EnoB)는 지난 26일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양로원을 방문해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연진은 양로원 거주 노인 …
문화복지비영리단체 이노비(EnoB)는 지난 21일 퀸즈 플러싱 소재 유니온플라자 양로원을 방문해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연진은 양로원 거주…
김성은 작가가 지난 19일 지난 6월말부터 이달 중순까지 개인전을 연 뉴저지 MK 스페이스에서 노숙인 쉼터‘사랑의집’ 후원 등을 위해 써달라며…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미 중서부 최대 도시인 시카고에서 장갑차까지 동원한 대규모 불법체류자 단속 작전을 펼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28일 …
트럼프 대통령이 워싱턴DC와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주방위군까지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DC 관광업계가 관광객이 크게 줄면서 큰 타격을…
캘리포니아 주상원 의회가 지난 25일 본회의에서 최석호 의원(가주 37지구)이 발의한 ‘소주데이’ 결의안(SCR 95)을 통과시킨 가운데 이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최민수는 철부지라고 하기엔 60에 가까운 나이가 도무지 안 어울리고...벌써 여러번 폭행에 연루되는 정신적 미숙함을 드러내고 있다. 인생을 무슨 드라마 찍는 걸로 착각하고 있는 건지 한심할 뿐이다... 다른 이를 존중하는 성숙한 삶을 살 능력이 없다면 무단히 폭행하고 으르렁 거리는 걸 남자다운 멋이라고 생각하는 유아틱한 자세를 버리지 않으면 사람들은 점점 그를 더 멀리할 것이다. 연예인 아닌가,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사는? 끌끌..
cctv에서 거짓 탄로 징벌적 일년 구형.. 그래도 반성않해.. 얼굴로만 알수없군요... 빵에가서 마음을 고쳐먹었음 하네요..
이사람은 나쁜 사람은 아닌데 성정이 욱하는것 같은데.. 아니 그렇다고 이런일로 징역을 구형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반성 안한다고 징역을 때리는 나라는 한국밖에 없을겁니다. 보복운전해서 사고난것도 아니고 경범되인데 그리고 욕한것이 무슨 중죄라고 거기에 반성을 안해서라니... 검찰의 권한이 너무 막강하네요. 법원이 상식적으로 처리하겠지만 이해가 안되요. 술먹고 강간하고 살인하고 기억안난다고 하고 반성한다고 반성문 쓰면 반성을 참작하여 죄를 경감하면서 이런일로 징역 1년이라니... 말도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