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날 텀블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냉이 가능하여 야외활동을 할 때
시원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고,
몇몇 커피점들은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면
할인을 해주는 혜택도 있어서 텀블러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하지만 입구가 좁은 탓에 세척이 어려운 텀블러!
텀블러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텀블러 수명도 짧아지고, 세균 번식이 쉽게 되는데요.
텀블러를 깨끗하게 오래 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식초를 사용하자!
미지근한 물에 식초를 2스푼 정도 넣어 텀블러에 30분 정도 둔 후 잘 헹궈주세요.
달걀껍질!
미지근한 쌀뜨물에 소금 1스푼과 달걀 껍질을 잘게 부숴 넣고 뚜껑을 닫고 흔든 후 잘 헹궈주세요.
베이킹소다!
뜨거운 물 + 베이킹 소다 2스푼 정도 넣어 30분 정도 둔 후 잘 헹궈주세요.
텀블러 사용시 주의해야할 점!
1. 액체류를 오래 담가두지 않는다.
2. 세척 후에는 완전히 말려 보관한다
3. 뜨거운 물을 담고 흔들면 압력으로 인해 폭발할 수 있다.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연방법원이 뉴욕주의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운전면허 취득을 허용하는 ‘그린라이트 법’ 시행을 막으려는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법적 시도를 기각시…

올해 초 트럼프 대통령 취임과 함께 시작된 정부효율부(DOGE)의 대대적인 연방공무원 감원 칼바람에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