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주민주참여포럼 15일 한인 경제인 대상 심포지엄

오는 15일 개성공단 심포지엄을 개최하는 미주민주참여포럼 이혜정(앞줄 왼쪽부터 시 계반대방향으로) 부회장, 박미애 인권위원장, 이영희 상임고문, 이명은 행사이사, 이승우 동포권익향상 위원장, 최광철 대표, 윤상철 총무.











![[고베쥬얼그룹]](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29/20260129165205691.jpg)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서 연방 이민당국의 기습 이민자 체포작전이 닷새 만에 또다시 재개되면서 한인을 비롯한 주민들을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다. 팰…

지난 24일과 25일 내린 폭설이 워싱턴 지역을 강타하면서 우편 및 택배 배송은 물론 쓰레기 수거 서비스까지 중단돼 주민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28일 기준금리를 3.50∼3.75%로 동결했다.연준은 전날부터 이날까지 이틀간 열린 올해 첫 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갑질 개성공단 관리위 / 나 몰라라 통일부 : 파견 근로자 90%는 강퇴 시킴 된다며 ... 인격적 무시와 갑질 횡포 / 부당 해고 등 ~ 정치적 민주화에 이어서 사회 문화 경제적 민주화가 절실히 요구 됨 !
개성공단으로 인해 벌어 들인 수입금이 미사일 개발에 쓰이고 보내는 구급물품들이 모두 군에 흘러 들어가면서 정작 핍박받는 이북민들에게는 안 전해지는데 왜 이렇게 놀아나고 있는지...
원도사는 정말 단세포 인간이구만. 니 대가. 리는 장식이냐?
이런 행사의 뒤에 숨어있는 의미와 파급효과를 알면서 행사에 참가하는지가 궁금하다. 불순세력에 이용당하지들 말라.
독재 체제가무너지면...ㅎㅎㅎ 하늘에서 달라가 우리집 안방에 떨어지면 난 부자 가 되겠지요 하지만 그건 영원히 안될거고 무너지게 만드는건 나 입니다 우리입니다.. 정은이는 아무리 죽이고 싶지만 그와 상대를 해야 우리가 이루고자하는 일을 이룰수가 있지요. OneMan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