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톱 기사로 ‘비틀마니아’ 잇는 ‘BTS 열풍’ 분석… BBC “BTS가 역사 썼다”

(런던=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스타디움 유럽투어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6만 관객이 몰렸다. 2019.6.2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BTS 특집기사를 톱으로 올린 CNN[홈페이지 캡처]

패밀리터치가 지난 17일 뉴저지 리틀페리 소재 사무실에서‘네겐트로피’ 저자 임양택 교수와 ‘사랑, 마음 뒤로 숨다’의 저자 임옥순 교수와의 대…

뉴저지베트남전참전전우회(공동 회장 이종원 김철수 정용삼)는 21일 뉴저지 팰팍경찰서를 방문해 조지 M. 벡 팰팍경찰 서장과 만났다. 이날 벡 …
남유연 작가의 개인전 ‘숨 없는 자장가(Airless Lullaby)’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브루클린 부쉬윅 소재 ‘에이 스페이스 …
올해로 20회를 맞은 ‘키스비전 프로그램(KISS Vision Program)’에 참가한 경남 함양군 중학생들이 21일 롱아일랜드 포트워싱턴 …
경기교사필하모닉오케스트라(KTPO)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맨하탄 카네기홀 와일홀에서 연주회를 연다. 대한민국 경기도를 기반으로 활동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이희수 한양대 문화인류학과 명예교수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에 강력한 겨울 폭풍과 함께 기록적인 북극 한파가 몰아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면서 기상당국이 대비를 당부하고 있다.국립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덴마크 자치령인 그린란드에 대한 “전면적 접근권”(total access)을 확보하기 위해 유럽과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yooops씨가 한 영어 누가 한글로 번역해주실수 있나요? 왠 한국신문에 꼬부랑글씨가 나오나?
yooops 완전 트럼프 판박이네 내가 언제 그런말 을 했다고 거짖말을 하는지 모르겠군요, 그리고 왜 기사를 읽고 나를 붙들고 이렇다 저렇다 거짖말을 하는지 이건 완전 ********* 그래 또라이라 해야 딱이군요. 남을 이렇다 저렇다 할 시간 있으면 책이라도 읽는게 좋을듯 하군요.또라이를 면할려면....
WONDOSA: you a broke back hypocrite! Just last week, you talked LOT of trash about BTS. Now you switched?? You talk lot of smack about Trump and BTS. In fact, you had ZERO clue who BTS even was! looool you are an amazing piece of s h i t preacher! Preach one thing, do another. Pure hypocrite.
편 가르기 여념 없는 어른들 보다 일류의 평화에 더 많은 기여를 했구나, 지구촌의 모두는 다 같은 사람 잘나고 못나고 있고 없고를 나와 다름을 틀림으로 편가르는 지구촌, 정말 이들 처럼 함께 노래하고 어우러져 그렇게 살았으면 얼마나 좋을까를 생각해 본다.
멋지다, BTS! 좋은 에너지를 세계 곳곳에 퍼뜨리어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고 포용하며 비록 피부색과 언어가 다르더라도 이해하고 다독일수 있는 멋진 세상이 너희들의 노래를 듣는 사람들 모두가 공감했으면 좋겠다! 훌륭한 생각을 하는 가수들과 그보다 더 훌륭한 팬들이 있기에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