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내달 10일부터 5월26일까지 총 14회에 걸쳐 진행하는 온라인…

뉴욕한국학교 설립자이자 재미한국학교동북부협의회 초대 회장을 역임한 허병렬 선생이 100세를 맞았다. 뉴욕한국학교는 지난 17일 허병렬 선생이 …
뉴저지한인상록회는 지난 15일 정기총회를 열고 차영자 회장을 재선출했다. 차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다시 상록회 운영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
미동부한인문인협회의 신임 회장에 이춘희 부회장이 선출됐다. 미동부한인문인협회는 지난 19일 퀸즈 플러싱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37차 정기…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민화협) 뉴욕협의회가 올해도 변함없이 흑인 커뮤니티를 위한 ‘사랑의 손길 펴기 운동’을 실시해 한·흑 연대를 더욱 돈독…





























이희수 한양대 문화인류학과 명예교수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이명구 관세청장
성민희 소설·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마이키 셰릴 뉴저지주지사가 제57대 뉴저지 주지사로 공식 취임했다. 셰릴 주지사는 이날 뉴왁 소재 뉴저지 퍼포밍아츠센터에서 취임 선서를 하고 …

주미한국대사관 사칭 보이스 피싱(Voice Phishing)이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애난데일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이정후 선수등과 함께 하는 팬 페스티벌 투어를 오는 24일(토) 산라몬에 있는 비숍랜치 시티센터에서 개최한다.이날 행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현 정권이 난건 투명성입니다. 박근혜때는 뭐든게 쉬쉬. 국민한테는 다 쉬쉬하면서 지네들끼리 이리저리 권력 유지할것만 머리돌리던거와는 달리 현 문 정권은 그래도 국민한테 알릴건 다 알리고 투명하게 정치를 한다는겁니다. 세월호 사건 생각해보세요. 아직도 뭔가 이상한게 많은 비밀이 많이 있읍니다.
아무리 문재인이 못한다고 해도 그전 최순실 대통령한것 보단 10배 났읍니다. 우리가 뽑은 박근혜 대통령은 청와대안에서 보톡스에 마사지받느라 바쁘고 최순실한테 정권을 맡긴건 국가 망하게할수있었던 한국역사에 씻지못할 죄입니다.
오늘의 한마디 오른편에 달려있는 댓글 운영 원칙을 클릭하면 어떤 식으로 댓글을 올려야 할지 나와있다. 그런데 여론 처단을 꽤하려 댓글에 대한 논리적 반박이 아닌 내용과는 관계없는 패륜적 욕설과 조롱만 있는 댓글이 삭제 되지 않고 단말마의 비명 같은 글 몇 자를 반복해 올림으로서 진흙탕을 만드는 행위가 허용되는 것을 볼 때 댓글 운영 원칙의 원칙도 많이 퇴색 된 것 같다.
임기내내 북돼지 심부름 하다가 날새는 문제인.. 하루 빨리 끌어내려서 3족을 멸하자...
미국사는 틀딱들은 아직도 명박근혜 빠느라 정신이 없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