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비행소녀'에서는 배우 최은주, 방송인 사유리, 가수 핫펠트 예은의 비혼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은주는 세계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체육관을 방문했다. 혹독한 운동을 마치고 최은주는 양치승 관장과 단백질 보충을 위해 삶은 계란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최은주는 양치승 관장을 보며 "왜 나 머슬 대회에 출전하라고 했나"라고 물었다.
양치승 관장은 눈을 부릅뜨며 "너 처음에 여기 왔을때 영화 준비 때문에 다이어트 하려고 왔지? 그리고 그거 무산됐어. 그 이후 생활이 어땠어"라며 "연기를 다시 하고 싶은 사람이 술만 먹고 시간을 보내면 누가 알아주나"라며 "대회를 한 번 나가봐서 새로운 삶을 찾고 이걸로 이슈 만들어서 연기를 제대로 해봐야지"라고 최은주의 대회 출전을 제안한 이유를 밝혔다.
최은주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영화를 준비하다가 무산이 됐다. 그러면서 제 자신을 확 놨다. 먹고 싶은거 다 먹고 그것 때문에 한참 힘들었다. 그런데 갑자기 피트니스 대회를 나가라고 하니까 복장이 너무 야하고 손바닥도 안되는 가릴부분만 가리는 버럭 화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4개월 동안 양치승 관장이 저를 계속 설득을 했다. '그건 야한게 아니라 건강한 거다'라면서. 왜냐하면 그렇게 작은 옷을 입어야 근육, 작은 근육들이 하나하나가 보인다. 술 먹고 운적도 있다 .끝까지 관장님이 설득을 해주셨다"라고 양치승 관장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최은주는 2001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동하다 2009년 KBS 2TV '전설의 고향-금서편'과 2012년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를 끝으로 활동이 뜸해지면서 대중과 멀어졌다.
하지만 최근 최은주는 보디빌더로 완벽하게 변신, 잇단 수상 소식을 전하며 주목을 받았다.
최은주는 지난 4월 28일 열린 2018 맥스큐 머슬 마니아 대회에서 당당히 비키니 부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지난 5월 7일 개최된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ICN ASIAN NATURAL CHAMPIONSHIP)에서는 비키니 1위, 비니키엔젤 1위, 피트니스모델 2위, 핏모델 2위 등 출전한 모든 부문에서 입상하며 4관왕을 차지했다.
여세를 몰아 세계대회에도 출전했다. 최은주는 지난달 23일 태국 푸켓에서 열린 보디빌딩 세계대회인 ICN 월드 유니버스 챔피언십(ICN WORLD UNIVERSE CHAMPIONSHIP) 대회에 출전했다. 최은주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비키니 엔젤 1위, 런웨이 1위, 스포츠 모델 2위, 비키니 프로 3위"에 입상했다고 밝혔다.
<스타뉴스>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유혜미 한양대 경제금융대학 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북가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3개월만에 가능한 일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