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 밸런타인스 데이 막판 마케팅
▶ 건강식품·꽃집·마켓·화장품·성형 등

오는 14일로 다가온 밸런타인스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한인업소들이 풍성한 세일을 진행한다. 한인타운 정관장 매장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가족과 연인에게 사랑을 선물하는 밸런타인스 데이가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한인타운 업소들이 막판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건강식품부터 꽃집, 마켓, 화장품, 성형외과 등 한인업소 전 업종들이 밸런타인스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을 잡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할인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고객 잡기에 나섰다.
밸런타인스 데이에서 꽃을 빼놓을 수 없다.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꽃 시장 중에서도 가장 신선한 꽃을 세련되게 디자인하기로 유명한 비플라워가 밸렌타인스 데이를 맞이해 큰 세일을 진행한다. 예쁘게 장식한 하드 종이 상자에 신선한 장미다발을 한가득 담은 꽃을 100달러에, 각양각색의 장미와 신선한 난을 조화시킨 꽃을 50달러에서 70달러에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빨간 장미와 한인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의 화분, 꽃바구니, 꽃다발 등 전품목 15~20% 할인하며, 사랑의 메세지를 전할 카드와 꽃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해줄 각종 장식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마사지 체어에서부터 양복, 건강팔찌까지 폭넓은 품목을 다루는 케이 브랜드 아울렛도 이번 발렌타인데이 대목을 잡기 위해 가장 인기있는 품목들을 파격 할인해 선보인다. 정가 5,000달러짜리 고가의 마사지체어를 텍스를 포함한 가격 2,290달러에 판매하며, 이에 정품 게르마늄 건강팔찌 증정과 무료배송이라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한국에서 80만원에 판매하는 170수 양복을 99달러에서 169달러라는 저렴한 금액에 판매하며, 골프웨어의 경우 반팔 상의를 장당 10달러에, 한국 판매가 10만원짜리인 티셔츠를 3장에 99달러에 판매한다.
김스전기는 오는 28일까지 쿠쿠압력보온밥솥 제품의 더블보너스 세일을 진행한다. 20달러에서 60달러까지 즉석 할인과 함께 프라이팬 등 다양한 사은제품을 제공한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오는 15일까지 밸런타인 및 설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최근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샤핑몰에 오픈한 천종산삼은 200달러 산삼은 50% 할인, 300달러 산삼 2 박스 구매시 하나 무료, 500달러 생산삼 구매 시 300달러 꿀삼을 증정한다. 영신건강은 레노베 화장품 1개 구입 시 1개를 5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웨이브 선형외과, 라인 성형외과, 비오라 성형외과와 미라클 클리닉 등도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주 방문하면 평소보다 훨씬 높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한인 마켓들도 밸런타인스 데이 기념 세일에 동참했다. 올림픽과 밸리에 위치한 갤러리아 마켓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청태산 강원 나물밥 2팩을 5.99달러에,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을 2박스에 59.99달러에, 시라기꾸 쌀을 8.99달러에 선보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