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체들 마케팅 치열, 부모님 선물 ‘1순위’

13일 홈쇼핑 월드 이세현 매니저가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세일 상품인‘ATP 프리미엄 생식’을 소개하고 있다.
“연말 시즌 어른신들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계절, 올해도 한인타운 연말 인기선물로 ‘건강보조식품’이 뜨고 있다.
건강관련 제품은 특별히 개인의 취향에 영향을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어 연말 선물로 애용되는 아이템. 블랙 프라이데이 이후 연말까지 이어지는 샤핑기간에 타운 내 건강식품 전문업체들은 다양한 제품과 할인, 프로모션 등을 더하며 판매 증가및 매출 상승 효과를 누리고 있다.
특히 올해는 예년에 비해 색다른 건강식품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체력 및 기력 회복’ 효과를 노리는 다양한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돼 판매되고 있다.
타운 내 한 건강식품 업체 관계자는 “유독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던 올해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기력회복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이들 제품은 가격대가 다양하지만 건강증진효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판매량이 급증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2030 세대 직장인들의 경우 체력 증진에 관련된 제품으로 간편하게 알약 캡슐을 선호하며, 40대 이상 고객들은 한약 및 직접 섭취가 가능한 제품들을 많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헬스코리아는 기력회복에 좋은 천호식품의 ‘녹용, 홍삼’ 제품을 추천하는데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2박스 구입 시 1박스의 산수유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또한 기력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산삼’의 인기는 여전히 높다.
천종산삼원은 땡스기빙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세일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00달러 상당의 30년산 산삼 30뿌리 구매시 테네시주에서 직접 공수한 꿀로 산삼을 저며 만든 산삼꿀청을 무료로 증정하며, 산삼세트 구매시 20% 할인으로 30년산 산삼 10뿌리 세트를 240달러, 45년산 산삼 6뿌리는 400달러에 각각 판매한다.
나마노코소의 경우도 위장 건강 뿐만 아니라 혈액을 맑게 해주는 독일산 효소 제품인 ‘나마노코소’를 베스트셀러로 꼽았으며, 139달러짜리 2세트 주문시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고객들을 위해 피부재생에 탁월한 ‘나오만 콜라겐’과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30정의 블루베리 캡슐을 7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홈쇼핑 월드는 진기를 고르게 하여 체력 증진에 좋은 광동제약 ‘경옥고’를 189달러에서 100달러에 할인하며, 약품 섭취보다 한끼 식사대용으로 체력을 회복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발효효소로 만든 ‘ATP 프리미엄 생식’을 79달러에서 45달러, 검은 약콩인 ‘서목태 프리미엄 생식’을 69달러에서 39달러에 각각 세일한다.
<
박수정 인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