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스전기의 최영규 매니저가 연말 샤핑 시즌에 선물은 물론,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기 좋은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김스전기는 한인들이 필요로 하는 좋은 품질의 상품들을 족집게로 고른 것처럼 갖춰 놓고 선보이고 있다. 게다가 ‘안 깎아도 제일 싸다는 집’으로 알려지면서 40년 넘게 좋은 가격까지 합격점을 받고 있다.
이런 김스전기가 ‘2017 미리 크리스마스 공짜 선물 대잔치’를 진행한다. 기간은 11월8일부터 12월7일까지 한 달 동안으로 구매금액 별로 한인들이 좋아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을 무료 증정한다.
우선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12달러 상당의 오븐락 글라스 세트(8PC)가 공짜이고, 200달러 이상 구입하면 25달러 상당하는 파올로 리찌 한국산 타월 세트(4PC)가 무료다.
또 350달러 이상을 쓰면 40달러 상당의 스테인레스 3단 찜솥을, 550달러 이상이면 70달러 상당의 파워존 800W 세라믹 히터를, 750달러 이상 구매하면 140달러 상당하는 네오플램 엘라 세라믹 코팅 냄비세트(7PC)를 무료 증정한다.
김스전기 관계자는 “2017년 한해도 한인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으로 김스전기가 발전할 수 있었다”며 “관심에 보답하고자 공짜 선물 대잔치를 마련했으니 많이 오셔서 필요한 상품도 구입하시고 공짜 선물도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스전기는 연말 샤핑 시즌을 맞아 한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구비해 놓고 있다. 극세사 이불 등 각종 침구류, 아동복, 내복, 히터, 전기장판, 냄비 세트 등의 생활 밀착형 소품은 물론 쿠쿠와 쿠첸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압력밥솥 브랜드 제품 등이 인기다.
특히 전자파를 근본적으로 제거한 온열 전기요 ‘쉴드 라이프’는 28개국으로 수출되는 기술력을 체험하게 해준다. 싱글부터 킹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전기요는 279~469달러, 온열매트는 259달러와 339달러다.
한 해 동안 받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김스 상품권도 인기다. 25달러, 50달러, 100달러 3종류가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원하는 금액에 맞춰 발행해 주기도 한다. 김스전기 영업시간은 월~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김스전기의 최영규 매니저는 “연말 샤핑시즌을 맞은 김스전기는 각종 겨울용품 및 생활용품에 대해 특별 할인폭을 적용한다”며 “연말을 맞아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공짜 선물도 드려 그동안의 성원에 고마움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김스전기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히터, 라디에이터, 전기장판 등 각종 난방용품의 판매가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극세사 이불 등 침구류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스전기
주소: 2940 W. Olympic Blvd. LA
전화: (213)386-4882
웹사이트: www.kimshome.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