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랜드의 박상미 부장이 11월말까지 진행하는 휘슬러 트레이드 행사에 대해 설명하며 가정에서 만든 음식으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것을 권하고 있다.
명품 생활용품 전문점 로랜드는 땡스기빙 데이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정에서 함께 하는 따뜻한 연말 보내기’를 모토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연말이면 가족이나 지인들과 모임이 많은데 외식만 하고 헤어지면 아쉬울 것을 가정에서 맛있는 음식과 차를 나누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면 보다 의미 있는 연말이 될 것이란 이유에서다.
로랜드의 박상미 부장은 “원래 연말은 풍성한 기분이지만 한편으로는 한해를 보내는 아쉬움도 크기 때문에 가족, 지인과 함께 하는 시간이 소중한 법”이라며 “로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이 음식의 맛과 영양을 지켜주고, 품격을 높여주며, 소중한 이들과 나눌 이야기꺼리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로랜드는 11월말까지 사용하던 냄비 등을 가져오면 25% 할인해주는 휘슬러(Fissler) 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167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휘슬러 프리미엄 솔라 압력솥의 경우, 휘슬러의 대표적인 솔라 패턴과 코니칼 바디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조리 시 음식의 산화를 방지하고 영양소 파괴를 극소화시켜주는 유로메틱 기능과 최첨단 안전장치를 갖췄고 조리시간은 70%, 에너지는 40%까지 절약해준다.
여기에 로랜드는 땡스기빙 데이 이후 2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랜드가 취급하는 거의 전 품목을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대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만족할만한 할인율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로랜드는 선택의 폭이 넓은 선물들도 선보이고 있다. 휘슬러 프리미엄 솔라 A세트(2.5리터+일반 뚜껑과 4.5리터+압력 뚜껑)는 990달러, B세트(4.0리터+일반 뚜껑과 8리터+압력 뚜껑)는 1,180달러다. 직화 사용이 가능해 환경호르몬 발생이 없고 차가 우러나는 정도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유리 주전자도 인기이고, 전문 피부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스위스의 줄기세포 화장품 유랩(U-LAB)도 다양하다. 여기에 글렌 색슨 캐시미어 앤 실크 스카프는 450달러, 신상품으로 로랜드 구즈다운 여행 이불인 트래블 플레이드 온더고는 390달러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들도 많다. 메이드 인 잉글랜드 DUNOON의 산뜻하고 가볍고 정교한 머그잔은 크기와 가격대가 다양하고, 독일제 프리미엄 메리노울 컵 받침대 daff는 10달러 미만이다. 40달러가 넘는 커티스 스톤의 머그잔 6개 1박스도 10달러 아래로 판매 중이며, 포트 메리온의 다양한 식기류는 25~40% 세일한다.
박 부장은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도 다양하게 구비해 정성껏 포장해 드리며 최대한 많은 이들에게 선물하실 수 있게 준비했다”며 “30년 넘게 쌓아온 로랜드의 럭셔리한 이미지로 받는 분들의 품격까지 높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랜드
주소: 3400 W. Olympic Blvd. LA
전화: (323)731-1111
웹사이트: www.rolandshop.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