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갱년기 극복 제품 마케팅 강화
▶ 경제력 확대, 바잉파워 증가 판단

1일 한인타운 8가와 웨스턴 인근의 홈쇼핑월드에서 이세헌 대리가 4050 여성들이 많이 찾는 6년근 풍기홍삼을 보여주고 있다.
‘4050 여성을 잡아라’
경제력을 갖추고 건강과 활기찬 생활을 중요시하는 40~50대 중년 여성들. 이른바 ‘골드 퀸’들을 겨냥한 건강기능 식품이 인기다.
중년 여성들의 사회적 활동이 확대되고 가계의 능동적인 소비 주체로 자리 잡으면서 자신의 건강을 적극적으로 챙기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한인 건강식품 업계도 중년 여성들을 겨냥한 제품들을 앞 다퉈 쏟아내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홈쇼핑 월드는 중년여성을 겨냥한 다양한 건강관련 제품을 준비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홈쇼핑 월드는 6년 근 풍기홍삼 더블진액 프리미엄 1+1 행사로 2박스 119달러, 홍삼 녹용 100달러, 산수유 프리미엄 진액 49달러, 홍삼절편도 사이즈별로 19.99부터 39.99달러까지 판매하고 있다.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몸이 원하는 형태인 생식으로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도 인기제품이다. 서목태 생식 39달러, ATP 발효효소 프리미엄 생식 45달러에 판매 중이다. 알약 형태인 영양제 또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해 많은 4050 여성들이 찾고 있다.
3병 구매시 마스크 팩을 증정하는 알부스트 맥스 30달러, 1+1 행사 중인 마카골드 플러스는 60달러이다.
이세헌 홈쇼핑 월드 대리는 “최근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건강식품은 단연 최고 인기 아이템”이라며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4050 여성을 위해 홍삼 및 생식 등 여러 가지 제품을 구비했고 매주 다양한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노웰은 하루 한 번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발아현미 사과 시리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나노웰 관계자는 “일을 하는 4050여성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건강식을 찾고 있다”며 “시리얼 중에서도 나노웰의 발아현미 사과 시리얼을 찾는 4050 여성이 많다”고 설명했다. 발아현미 사과 시리얼은 현미가 발아하는 과정에서 가바 성분이 더욱 풍부해지기 때문에 발아현미를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기능이 향상되어 손쉽게 질병에 걸리지 않는다고 알려졌다.
빅베어 농축 흑염소 또한 허약체질을 보호해주고 보혈작용과 혈액순환 개선으로 다양한 성인병을 예방하고 오장육부를 보호해줘 인기를 끌고 있다. 흑염소 골드 1일 2회 복용하는 30일분을 250달러에 판매중이다. 호박원액은 한 달 130달러, 양파원액 한 달 80달러, 대추원액 한 달 120달러로 모두 60포가 들어 있어 1일 2회 복용 제품이다.
<
김대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