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파더스 데이를 앞두고 LA의 한인 업소들이 고객 확보를 위한 할인 행사로 분주하다. 지난달 마더스 데이 특수를 이어가기 위한 전략으로 양복점을 비롯해 식당, 의류, 화장품, 건강식품 업체들이 고객몰이에 나섰다.
원단 선택서부터 양복 만드는 모든 과정을 100%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AQ 양복점’은 65세 이상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할인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1,000달러 상당의 최고급 신사복을 699달러에 판매한다.
임 영 대표는 “이태리제, 영국제 원단으로 맞추는 최고급 양복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았다”며 “지난 40년간 한 땀 한 땀 최고의 정성으로 만들어 온 맞춤형 양복을 아버지께 선물해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AQ 양복점의 임 영 대표가 파더스 데이 선물로 좋은 남성 정장을 소개하고 있다.
각종 남여 의류를 취급하는 ‘케이브랜드 아울렛’은 2017년 최신 한국 유명 브랜드 의류를 대량 입하하고 부모님들을 위한 세일을 진행중이다. 쟌피엘, 맥킨리의 중년 자켓을 79달러에, 핏을 살리는 골프 바지는 49달러, 스포츠 우븐 바람막이 자켓은 39달러에 내놓았다. 또 한국에서 한장 당 10만원 이상 하는 고급 셔츠 3장을 100달러에 선보이고 있다.
가발, 보청기 등 아버지를 위한 선물과 잃어버린 기력을 되찾아 줄 건강식품 행사도 풍성하다. 청각 의학 전문의를 보유한 ‘신 보청기’도 특별세일을 진행중이다. 30년 동안 영업중인 신 보청기는 13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의 유명 브랜드 ‘지멘스’(Siemens) 보청기만을 취급한다.
남여 맞춤가발전문 업체 ‘모터치’는 당일 착용이 가능한 가발을 대세일중이다. 모터치의 가발은 두피를 자극하지 않고 통풍이 잘 되며 향균 소취기능이 있는 전체 가발로서 자연스러운 이마라인, 변색없는 실리콘스킨, 매듭없는 식모법을 기반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구현해 잃어버린 외모를 되찾아준다.
소비자들의 후기가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DK 앨런 로션’은 손, 발, 바디, 얼굴(대) 총 4가지 제품을 스페셜 세일중이다. 개당 15달러인 로션 3개를 36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원하는 종류 3가지를 고를 수 있다.
LA 한인타운에서 DK 앨런 로션을 구입한 한 20대 여성은 “거친 일을 하시는 아버지의 손과 발을 위한 로션을 찾던 중 DK 앨런 로션에 대해 알게 됐다”며 “다양한 후기들을 읽고 신뢰가 생겨 이번 세일을 이용해 구입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올해 미주 진출 20년째를 맞이한 ‘우메켄’은 아버지의 건강을 부담없이 지킬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전제품을 대상으로 동일가격 제품 2개를 구입하면 20% 할인해서 판매한다. 우메켄 측은 아버지들을 위해 우메켄 뉴 효소환(정), 우메켄 발효 미네랄 L칼슘(정), 우메켄 흑마늘 엑기스(정), 우메켄 재첩 엑기스(정)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미국 내에서 유일하게 주정부의 허가를 받은 ‘빅베어 농축 흑염소’는 흑염소 골드(건강식, 자연식) 30일분(1일 2회 복용)을 250달러, 피부미용 및 붓기제거에 탁월한 호박원액 130달러, 콜레스테롤 제거 및 당뇨에 좋은 양파원액을 80달러에, 냉증, 변비에 좋은 대추원액을 120달러에 특별할인하고 있다.
요식 업계도 바쁘다. ‘옴브그릴’은 프라임 꽃살, 등심, 차돌박이 등을 앞세운 스페셜 콤포 메뉴 4가지를 준비했으며 특히 파더스데이 당일날 방문한 모든 아버지 고객에게는 샴페인과 디저트를 제공한다.
흑염소 전문 식당 ‘미락’은 염소철판, 염소전골, 흑염소 뚝배기와 함께 소주를 6.99달러에 세일한다. 뜨거운 성질을 가지고 있는 흑염소 고기는 몸이 차고 추위를 타는 증상을 없애고 소화기관을 튼튼하게 해주는 등 기운을 보강해 힘들고 지친 아버지의 원기회복에 도움을 준다.
<
이정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현금이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