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과분 추가비용 피하려다
▶ 사기혐의 법적 처벌까지


대한민국 경기도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경기교사필하모닉오케스트라(KTPO 지휘 차평온)의 카네기홀 연주회가 지난달 27일 성황리에 열렸다. …

미주한국어재단은 지난 17일 뉴저지 팰팍 소문난집 식당에서 2026년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식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새해 사업 계획과 한국…
미동부한인스키협회(KASSA) 회원들이 지난 31일 뉴욕주 카타마운트 마운틴 리조트에서 열린 미북동부 통합스키대회‘버티컬 챌린지 대회’에 출전…
에스더하재단이 지난 31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재단 사무실에서 정신건강 응급처치 무료교육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현미숙 박사가 강…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31일 테너플라이중학교에서 봄학기 교사 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교사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학년별로 필…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홍용희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손택수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1일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68회 그래미시상식’에서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제가 ‘골든’ 작사, 작곡에 참여한 24(…

선천적 복수국적 문제 해결을 위한 헌법소원이 다시 제기될 전망이다. 혼혈 한인 2세 여성을 통한 헌법소원을 제기해 한국 국적법 개정을 촉구하기…

선천적 복수국적 문제 해결을 위한 헌법소원이 다시 제기될 전망이다. 혼혈 한인 2세 여성을 통한 헌법소원을 제기해 한국 국적법 개정을 촉구하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이고
옛날 그 옛날 70년대 군사정부 시절에 해외에 나오려면 여권받고 반공교육을 받아야 했다. 그때 기억으로 지금도 잊어지지 않는 말한마디 가 있으니 "해외에 나가는 여러분은 행동거지 하나 하나가 국가(대한민국)를 대표하고 있음을 명심해 달라고 하였다. 45년이 지난 지금도 생각만하면 가슴이 더워진다.jks. 국가가 당신에게 무엇을 해줄가 생각치말고, 당신이 국가를 위해 무엇을 봉사할가 생각하라. 케네디 대통령.
이런 생각을 하다니... 대단들 하심..
쇠고랑을 채웠어야 함.
양심에 털난 행동은 하지말어야지, 잘살아 보겠다고 처자식 끌고 이좋은 땅에와서, 처자식 놔두고 정부지정 호텔 가서야. 제발 순리대로 살아요. 세상은 나보다 더 영특한 사람이 지배해요. j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