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전자 제임스 이 매니저가 8일 업소를 찾은 한인여성에게 삼성 세탁기를 보여주고 있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LA 한인 업체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5월은 본격적인 결혼시즌이 시작되는 달인데다 마더스 데이(5월14일)까지 끼어 있어 오랜만에 찾아온 특수를 기대하는 한인업체들은 앞다퉈 다양한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잡기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업체들은 미용과 건강식품, 가전제품, 의료기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효’를 내세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가정의 달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인 판매 활성화로 이어갈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 가전제품·생활용품
가전제품은 가정의 달 할인 행사의 단골 품목이다.
생활용품 전문업체 김스전기는 명품 파나소닉 마사지체어에 대한 30~40% 특가 세일을 진행중이다. 재고가 한정되어 있어 서둘러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자제품 전문업체 텔레트론은 무이자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나다 마사지체어를 비롯, 매그니플랙스(Magniflex), 버추오소(VIRTUOSO) 매트리스 등을 60개월 무이자 할인 판매하고 있어 부모님께 효도하는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한스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은품 폭탄 행사를 진행한다. 8,999달러인 카후나 마사지 의자를 5,499.99달러에 판매하는데 이 제품을 구입하면 LG 50인치 TV와 Hani 마사지체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김치 냉장고 같은 경우에는 기존 선물과 더불어 추가 선물증정 및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TV, 세탁기, 압력밥솥 등 각종 전자제품 등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스전자 제임스 이 매니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블랙 프라이데이 또는 연말에 버금가는 가격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행사를 진행중이다”며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 건강을 선물
효도 선물로는 건강제품이 빠질 수 없다.
GNC 코리아타운점은 부모님을 위한 종합비타민을 비롯, 간 기능을 강화하는 ‘밀크 시슬’(Milk Thistle), 치매예방 및 기억력 증진에 좋은 ‘깅코 빌로바’(Ginkgo Biloba), 연골 재생과 관절 건강을 돕는 ‘트리플랙스’(Triflex) 등을 2개 구입 시 20% 3개 이상 구입 시 30% 할인한다.
신보청기 역시 ‘메디칼로 보청기를 무료로 신청 할 수 있다’는 문구와 함께 특별세일을 하고있다. LA 한인타운에서 유일하게 청각의학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는 신보청기는 정확한 청력진단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보청기를 선물하고 있어 부모님의 어두운 귀를 활짝 열어드릴 수 있는 기회다.
모든 시니어 HMO 보험을 취급하는 불란서 검안과는 가정의 달 특별 사은행사로 ▲안경제조 컴퓨터 측정 ▲최신 안경테 및 렌즈 ▲정밀한 시력 검사 및 망막 검사 ▲백내장, 녹내장 검사 등을 최대 50%까지 특별 할인한다.
■ 실속 있는 선물
어머니는 물론 가족들에게 두루두루 선물할 수 있는 제품들도 어김없이 가정의 달 세일 품목으로 등장했다.
명품 생활용품 전문점 로랜드는 오는 13일까지 193년 전통 ‘로랜드 앰퍼러 2’ 이불세트와 스위스산 명품 이불커버 브랜드 ‘크리스찬 휘시바커’을 비롯, 독일의 장인정신이 깃든 최상의 조리기구 ‘휘슬러 솔라’, ‘아이클린 공기 청정기’,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등을 20% 할인한다.
ABC 플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포트메리온, 덴비(Denby) 다이닝 세트 제품을 오는 14일까지 할인한다. 부모님뿐만 아니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자녀들에게도 좋은 혼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이정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