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과 특별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철판요리(데판야끼) 전문점이 있다. 바로 글렌뷰에 위치한 ‘피시 온 파이어’(Fish on Fire/1615 Milwaukee Ave. #135)다.
특별한 날에도, 평범한 날에도 맛있고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피시 온 파이어는 스시, 스테이크, 해산물요리 등을 선보이는 일식 철판요리 전문점이다.
직장 동료들과의 칵테일 한잔, 귀한 손님을 대접할 때, 자녀 생일에 재밌는 추억 만들어주고 싶을 때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적격이며 이에 맞는 다양한 메뉴가 구비돼 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한인들이 가장 많이 다니는 글렌뷰 밀워키길 위에 위치해 지리상으로도 최적의 위치에 있다.
철판요리 런치메뉴는 필레미뇽, 튜나 스테이크 테리야끼, 골든 슈림프 등을 16달러 이내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런치 콤비네이션, 벤토, 스시바, 일본식 누들 등 런치메뉴만 30여가지에 달한다. 어린이 손님들을 위한 메뉴도 별도로 준비됐다. 철판요리 디너메뉴의 경우 테리야키/히바치 치킨, 히바치 설론 스테이크와 해산물, 슈림프, 랍스터, 콤비네이션이 있으며 종류로는 야채, 치킨, 슈림프, 연어, 칼라마리, 스칼럽스, 스테이크, 필레 미뇽 등 다양하다. 특히 고객이 보는 가운데 요리사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철판요리는 불쇼 등도 함께 선보여 인기만점이다.
피시 온 파이어의 영업시간은 런치는 월~금요일 오전 11시30분~오후 2시, 디너는 월~목요일은 오후 5~10시, 금~토요일은 오후 5~11시, 일요일은 오후 4시30분~9시까지다.(문의: 847-813-5360)
<
홍다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