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생활용품점 등 스페셜 세일 한창, 마켓도 계절 상품전

한인업소들이 컬럼버스 데이 연휴맞이 세일을 시작했다. 한스전자는 컬럼버스 데이 스페셜 세일을 열고 다양한 제품의 가격을 낮췄다.
독립기념일 이후 모처럼만에 찾아온 연휴를 맞아 한인타운에도 세일 분위기가 한창이다.
전자제품 판매 업소들은 일제히 ‘컬럼버스 데이 스페셜’을 내걸고 세일을 시작했으며, 한인마켓들도 연휴 맞이 먹거리 세일에 나섰다. 연중 최대 대목인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한 달 가량 앞두고 일찌감치 연말 분위기를 북돋우며 매출상승을 꾀한다는 전략이다.
한스전자는 LED TV와 냉장고,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의 세일과 더불어 무선 자동 물걸레와 진동 청소기를 대표 상품으로 내놨다. 한국산 최신형 멀티 청소기로 진공 청소와 물걸레질을 한꺼번에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99.99달러. 이 외에도 LG 2016년 최신모델 OLED TV는 스페셜 가격에, LG 홈시어터 시스템은 749달러에서 499.99달러로 할인한다.
한스전자 관계자는 “사실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가장 큰 대목을 한 달가량 앞두고 있어 눈에 띄게 큰 세일은 없지만, 베스트바이 등 주류 업체들에서 실시하는 세일 가격은 맞춰서 진행하고 있다”며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한인타운 한스전자에서 샤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텔레트론도 10일까지 창고 대방출 세일을 실시하며 신구모델과 데모 제품을 최고 60%까지 할인한다. 특히 LA점에서는 요일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얼굴 마사지기를 29달러, 웰빙 정수 샤워기를 49달러에 할인한다. 마사지 체어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헬스코리아는 파나소닉 마사지체어를 60개월 무이자 할부로 월 133.33달러에 판매하며 구입 고객에게 파나소닉 면도기 1개를 선물한다. 카후나 체어는 10월 한 달간 2017년 스피릿 브랜드를 미리 구입하는 고객에게 5,299달러에서 3,299달러로 2,000달러를 할인해준다. 배송은 11월 15일 이후에 받을 수 있다.
올림픽 골프는 오는 9일까지 풀러튼점에서 파킹랏세일을 펼친다. 야마하 전품목 세일부터 요넥스 여성용과 남성용 풀세트, 혼마 2016 등 최신 모델들이 세일 품목에 올랐다. 모든 의류 브랜드의 신상품은 최대 50%까지 세일한다. 이 밖에도 보르네오 가구 창고 파킹랏 대 세일을, ABC 플라자는 노텍스 세일을 모두 9일까지 진행한다.
한인마켓에는 제철 과일과 그로서리 등을 모아 연휴 특선 세일이 진행된다. 갤러리아마켓은 햅쌀을 20파운드에 7.99달러에 내놨다. 한남체인은 9일까지 한국산 영광 보리굴비 10마리 선물용 세트를 69.99달러에 판매한다. 산지항공직송 한국 우수 수산물전을 열고 횟감과 구이용 가을전어, 속초 알배기 햇 도루묵 등을 판매한다.
H마트는 오는 10일까지 부에나팍과 LA점에서 청정원 가을 모음전을 연다. 플라자마켓에는 9일까지 경북 영양에서 온 고춧가루 특별전이 펼쳐진다. 시온마켓은 한국산 화성포도를 한 박스에 9.99달러로 세일한다.
<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