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각영화 포스터
최민식, 송강호, 손예진, 전도연, 유아인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추석특선 영화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이하 한국시간) 한가위 추석연휴가 이어지는 가운데, 다양한 영화들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14일 추석 전날 즐기는 한국 영화
먼저 오는 14일 새벽 1시 설경구, 김상경, 손예진 주연의 영화 '타워'가 SBS에서 방송된다. 이어 오전 9시 10분 SBS에서 엄정화 송승헌 주연의 '미쓰 와이프'가 11시 20분 KBS 2TV에서 김윤석 유해진 주연의 '극비수사'가 방송된다.
오후 9시 50분에는 최민식 주연의 '대호'가 KBS 2TV에서 11시 10분 '열정같은 소리 하고 있네'가 SBS에서 방송되고 자정에는 고 장진영, 엄정화, 김주혁, 이범수 주연의 영화 '싱글즈'가 KBS1TV에서 이어진다.
EBS에서는 오후 6시 슈렉을 방송한다.

/사진=각 영화 포스터
◆15일 풍성한 한가위..가족과 함께
추석 당일에는 특선 영화가 많지 않다. 오후 6시 EBS에서 '슈렉2'를 방송하고 이어 9시 50분 송강호 주연의 '설국열차'를 내보낸다. 자정에서 KBS1TV에서 전도연 박해일 주연의 '인어공주'와 설경구 문소리의 '오아시스'를 차례로 방송한다.

/사진=김종욱찾기, 베테랑 스틸컷
◆16일 추석 연휴가 끝나가다니..어이가 없네~
추석 연휴 마지막날은 국민 훈남 유아인과 공유가 안방을 찾는다. 유아인은 오후 7시 20분 tvN '베테랑'으로 공유는 10시 45분 EBS에서 '김종욱 찾기'로 각각 시청자를 만난다. 또 EBS에서는 낮 12시 '월레스와 그로밋'-거대토끼의 저주', 오후 5시 '후크'를 방송하고 KBS2TV는 오후 8시 30분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를 내보낸다.

/사진=각영화 포스터
◆17~18일 아쉬운 추석 연휴 마지막을 재밌는 영화와
17일 오후 7시 tvN에서 수지 류승룡 주연의 '도리화가'를 방송한다. 같은 날 SBS는 오후 9시 55분 '암살'을 KBS2TV에서는 오후 10시 '내부자들:디오리지널', EBS에서는 10시 45분 '무간도'를 방송한다.
일요일인 18일 오후 2시 KBS1TV에서 임시완 주연의 '오빠생각'이, 오후 9시 55분 SBS에서 한효주 주연의 '뷰티인사이드가' 시청자를 찾는다. 또 오후11시에는 EBS에서 '해운대'가 방송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