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마켓 주말 장보기
▶ 햇반·BBQ 먹을거리 한국포도 등 제철 과일

노동절 연휴를 맞아 마켓마다 특별 세일전이 한창이다. 2일 H마트 마당몰점을 찾은 한인들이 세일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노동절을 맞아 한인마켓도 연휴 대목잡기에 나섰다. 휴일을 맞아 캠핑 및 주말 나들이에 나선 한인들의 캠핑용품과 나들이용 간편식 구입이 크게 늘면서 마켓마다 관련제품의 세일 및 물량확보에 힘쓰고 있다. 육류와 해산물 등 바비큐용 먹거리도 세일품목이 더욱 다양해졌다.
■H마트
H마트에서는 주말 바비큐 파티용 먹을거리 세일이 한창이다. 냉동 삼겹살, 소금구이용 수제 돼지목살, 목등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살치살 구이도 세일 핫 아이템으로 등장했다. 연휴가 끝나도 특별세일은 이어진다. 토랜스점과 부에나팍점에서는 9일부터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노르웨이산 고등어를 두 마리 구입하면 한 마리를 무료로 증정한다.
■시온마켓
연휴 특별 세일과 함께 LA 한인타운 점에서는 오픈 7주년 기념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LA점에서 30달러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행운의 뺑뺑이를 돌려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는 오는 4일까지다.
아울러 10월30일까지는 하와이 여행상품권, 멕시코 크루즈 여행상품권, 한국 왕복항공권 등이 내걸린 대규모 경품행사도 이어진다.
■가주마켓
아이오와 산지 직송 앵거스 갈비 모음전을 열고 LA 갈비를 파운드당 6.99달러의 특가로 내놓았다. 햇반과 컵라면 등 나들이용 간편식도 박스 당 각각 10.99달러와 7.99달러로 세일하며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햇반 한 상자를 3.99달러에, 육개장 사발면과 신 사발면은 한 박스에 0.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한남체인
한남체인에서는 별미로 즐길 수 있는 고추장 양념 돼지껍데기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파운드에 3.99달러. 오리 가슴살과 아롱사태 로스구이, 최상급 항정살도 세일가에 나왔다. 과일과 야채류도 저렴해졌다. 홍상추는 3단에 0.99달러, 최상급 후지사과도 파운드당 0.99달러이며 제철을 맞은 한국포도는 한 박스에 7.99달러다.
■갤러리아마켓
4일까지 갈비류를 노동절 특가로 판매한다. 썬갈비와 통갈비는 파운드당 7.79달러, 양념갈비는 7.99달러이며, 냉동박스로 한정 판매하는 막갈비는 파운드당 0.69달러다. 돼지갈비는 2.99~3.49달러의 가격대로 내놓았다. 구이용 삼겹살은 취향에 따라 두껍게 자른 것과 얇게 자른 것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옥스포드마켓
과일과 야채 섹션을 보강하고 다양한 과일류의 도·소매가를 저렴하게 마련했다. 망고는 한 박스에 5.99달러, 참외는 9.99달러, 허니듀는 개당 0.99달러에 판매 중이며 특히 산지 직송 샴페인 포도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플라자마켓
한성 모음전이 열린다. 한국산 젓갈 10여종과 한국 알배기 꽃게와 킹크랩이 특별 아이템으로 나왔으며, 약 70여가지의 수산물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시식 코너도 마련된다.
<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