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여름의 일몰을 감상하며 바다 바람을 쏘일 수 있는 크루즈들이 운영되고 있다.
무더위 기세가 한풀 꺾어지면서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초가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고 있다. 롱아일랜드는 사면이 바다라 여름이 더 낭만적이 지역이다. 땡볕에서 해수욕을 즐기는 재미가 곳곳에 있지만 또 시원한 바닷바람을 쏘이며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여유를 부려볼 수 있는 곳 또한 롱아일랜드 곳곳에 있다. 여름이 가기 전에 여름을 즐기는 방법으로 일몰을 감상하는 크루즈를 소개한다.
■포트 워싱턴 워터 택시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한인 회사들이 자리 잡고 있는 포트 워싱턴에 수상 택시 선착장이 있다. 캡틴 매튜 메이란씨가 운행하는 48피트 길이의 투어전문 보트는 목~일요일 오후 7시30분마다 일몰을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일반 25달러, 12세 미만은 15달러씩으로 킹스 포인트 머탁 마린 아카데미, 쓰로스넥 브리지, 락스 등대, 스톤스 등대, 존앤 캐슬 등을 들러본다. 이중 존앤 캐슬은 샌즈 포인트에 있는 맨션으로 윌리엄 랜돌프 허스트 출판사 대표가 소유하고 있다. 출항지는 포트 워싱턴 타운 선착장으로 347 Main St.에 위치해 있다. 문의: 516-767-1691.
■바빌론의 문 체이서
바빌론 캠트리 주립공원 선착장에서는 따뜻한 음식과 와인 그리고 음악이 있는 여름 저녁의 크루즈가 운행되고 있다. 일요일 오후 5시에는 베이 잼(Bay Jam), 화~목요일 오후 7시에는 프린스 다이너(Flynn's Diner) 크루즈가 각각 출항한다. 가격은 음식을 포함한 베이 잼이 49달러, 프린스 다이너는 55달러이다.
베이 잼 크루즈는 65피트 길이의 페리보트로 정원이 265명이며 라이브 음악이 연주되는 배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일몰을 감상하며 여름 저녁 바다를 즐길 수 있다. 데모크랫 포인트와 스레잇 사운스 베이 일대를 항해한다. 프린스 다이너는 파이어 아일랜드 주위를 항해하는데 스테이크와 랍스터 뷔폐 크루즈이다. 문의: 631-265-1848. www.themoonchaser.com
■오이스터 베이의 크리스틴
크리스틴(Christeen)호는 오이스터베이 항에서 출발해 콜드스프링 항 주위를 90분간 항해하며 바다와 함께 휴식하는 크루즈이다. 탑승료는 1인 25달러씩이며 화~목요일 오후 6시에 출항한다. 롱아일랜드 사운드의 굴 양식장들과 바다에서 쉬고 있는 보트들을 만난다. 탑승객들이 간단한 음식을 준비해 먹으면서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오이스터베이 항 1 West End Ave에서 출발한다. 문의: 516-922-7245.
■아메리칸 뷰티
여름 피서지의 인기 타운인 사그 하버에서 9월5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출항하는 아메리칸 뷰티 II(American Beauty II)는 33명 정원의 소규모 보트이다. 2시간 동안 셸터 아일랜드, 노약 베이와 가디너 베이 주위를 항해한다. 섬과 베이 주위에서 일몰하는 태양이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자연 보호지역과 세더 아일랜드 등대 주위도 항해한다. 탑승료는 일반 40달러 5~12세는 27달러이다. 문의: 631-375-5211.
■프리포트 워터 택시
프리포트에서는 90분간 존스 비치를 향해 롱아일랜드 남쪽 바다를 항해하는 크루즈가 운행된다. 44피트 길이의 보트로 28명이 정원이다. 캐리비안 스타일로 장식된 크루즈로 음악과 함께 쿨라다, 펀치 등의 음료가 판매된다. 수~일요일 오후 6시45분에 출항한다. 항구 주소는 211 Woodcleft Ave. Freeport이다. 탑승료는 일반 25달러이다. 문의: 516-521-774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