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 새 걸그룹 블랙핑크의 지수 로제 제니 리사(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사진출처=YG라이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7년 만에 선보일 새 걸그룹 블랙핑크(제니 지수 리사 로제)가 데뷔일에 이어 가요 프로그램 첫 방송 날짜도 잡았다.
최근 YG 측은 자사 공식 블로그 YG라이프에 티저 포스터를 공개, 블랙핑크가 오는 8일 오후 8시(이하 한국시간) 데뷔곡을 발표할 것임을 알렸다. 블랙핑크의 데뷔일이 정해지면서 이제 관심은 과연 그녀들이 언제 가요 프로그램 첫 무대를 꾸밀 지로 옮겨졌다 .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블랙핑크는 데뷔일이 낀 주말인 오는 14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가요 프로그램 정식 첫 방송을 갖는다.
방송계에 따르면 최근 YG와 '인기가요' 제작진은 만남을 가졌고, 일단 14일로 블랙핑크의 출연을 긍정 조율했다. 이에 블랙핑크는 큰 이변이 없는 한 14일 '인기가요'를 통해 가요 프로그램 데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제니 지수 리사 로제 등 평균 연령 만 19세의 소녀 4명으로 구성된 블랙핑크는 멤버 모두 빼어난 외모와 퍼포먼스 능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기에, 가요 프로그램 데뷔 무대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YG는 블랙핑크가 지난 2009년 2NE1 출격 이후 7년 만에 자사에서 탄생하는 첫 걸그룹이기에, 데뷔일에 맞춰 대대적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블랙핑크는 데뷔곡 발표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신곡들을 연속으로 선보이며, 공개할 모든 곡들의 뮤직비디오도 촬영할 계획이다. 현재로선 최소 8편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것으로 전해졌다.
블랙핑크 데뷔 앨범은 빅뱅과 2NE1의 다수 히트곡을 프로듀싱해 온 YG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가 전곡 작사 및 작곡 디렉팅을 직접 맡았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