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 클린턴 북 사인회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오는 8월6일 헌팅턴의 ‘북 리뷰’ 서점에서 사인회를 갖는다. 클린턴 전 국무장관은 이날 오후 6시에서 8시 사이 최근 발간한 ‘어려운 선택’ 홍보차 이 행사를 갖는다. 북 리뷰 서점은 너무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을 대비해 이 서적의 양을 한정해 놓고 이 서점에서 구입한 책에 대해서만 사인을 받게 할 예정이다. 북 리뷰 서점은 313 NewYork Ave에 위치해 있다.
■포트 워싱턴 기차역 주말 폐쇄
포트워싱턴의 해븐 애비뉴 기차역이 이번 주말인 8월2일과 3일 양일간 폐쇄된다. 롱아일랜드 레일로드(LIRR)는 포트워싱턴의 해븐 애비뉴 육교 공사로 임시 폐쇄한다며 공사 기간은 8월1일 밤부터 시작 토요일과 일요일에 걸쳐 진행된다고 밝혔다. 개장 예정일은 4일 아침으로 출근시간대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육교는 지난 4월에도 위험하다는 판정을 받아 잠시 폐쇄된 적이 있다. 한편 이 기간 동안 롱아일랜드 기차는 시간대에 맞춰 정상 운행된다.
■헌팅턴 선착장 사용료 인상
헌팅턴 타운이 이번 겨울부터 선착장 사용료를 인상하기로 결정했다. 타운은 겨울기간동안 배를 정착해 놓던 곳을 밀 댐에서 타운의 2개 선착장까지 개장해 보강하기로 했다. 선착장 사용료는 9월1일 전에 신청하면 주민에게는 피트 당 19달러로 3달러 인상하기로 했다 주민이 아닌 경우는 피트 당 20달러로 지난해 보다 피트 당 1달러씩 오른다.
■알벗슨 세금 웍샵
낫소카운티 알벗슨과 뉴하이드팍 주민들을 위한 세금 혜택 웍샵이 31일과 8월7일 열린다. 에드워드 맹가노 낫소카운티장과 리차드 니콜레노 주 하원의원, 잭 마틴스 주 상원의원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 세미나에서는 베이식 STAR, 인핸스드 STAR 그리고 시니어시티즌과 재향군인, 소방관, 앰뷸런스 자원봉사자 및 장애인들을 위한 부동산세 절감 혜택에 대해 소개하며 또 신청서 작성도 도와준다.
31일에는 알벗슨 주민들을 위해 셸터락 도서관(165 Searingtown Rd.)에서 오후 1시부터 3시 사이 열린다. 8월7일은 뉴하이드팍 주민들을 위한 것으로 힐사이드 도서관(155 Lakeville Rd)에서 오후 1시부터 3시 사이 마련된다.
■헴스테드 E리사이클
타운 오브 헴스테드가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전자제품 수거를 실시한다. 수거일은 8월2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로 디비전 애비뉴의 타운 파킹 필드 2번에서 실시한다. 이날 수거되는 물품은 컴퓨터, 텔레비전, 전자제품 등 전기용품이다. 문의는 516-378-4210 이나 www.tih.li로 하면 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