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과 8가에 위치해 11년 동안 명성을 이어온 ‘아이비 안경’이 여름 맞이 선글라스 대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행사에서는 ▲돌체 앤 가바나, 베르사체 등 딜러 정품의 유명 브랜드 선글라스를 비롯한 모든 선글라스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몽블랑과 벤츠, 프레드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브랜드 안경테도 갖추고 있다. ▲한국 고급 안경테와 코팅렌즈는 95달러 ▲노령으로 눈이 침침한 고객을 위한 메디칼용 바이포칼 렌즈는 안경테와 함께 79달러, 먼 곳이나 가까운 곳을 잘 볼 수 있는 싱글비전 안경은 59달러다. 프로그레시브(누진 다초점 렌즈) 콘택트렌즈도 전문으로 취급한다.
33년간 안경만을 전문으로 해 온 아이비 안경의 다니엘 백 매니저는 “그동안의 경험과 수완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선별해 추천하고 있다”고 말하고 “편안한 상담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비 안경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은 휴무다. (213) 380-1001, 808 S. Western Ave. LA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