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옥주현
5월 17일 장장 4시간 꿈의 무대
한국일보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
출연진
사회 : 옥주현, 브라이언
신중현, 윤형주, 김세환
최백호, 정훈희
동방신기, 슈퍼주니어-T소녀시대, SG워너비
신화의 멤버 이민우
g.o.d.멤버 손호영
H.O.T. 출신의 문희준
플라이투더스카이
채연, 옥주현
SG 워너비
슈퍼주니어T
이민우
문희준
동방신기
플라이투더 스카이
해외 한인사회 최대 규모 연례 콘서트인 제6회 할리웃보울 한국일보 한인 음악대축제가 10여일 앞으로 다가오며 열기가 한층 고조되고 있습니다.
정상의 신문 한국일보와 본국 SBS가 공동 주최하는 올해 공연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출연진으로 세대와 장르를 초월한 진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합니다.
올 한국일보 음악대축제를 수놓게 될 출연진은 한국 락 음악의 전설 신중현씨를 비롯해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그룹 동방신기, 슈퍼주니어-T, 소녀시대, 그리고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 g.o.d.멤버 손호영, H.O.T. 출신의 문희준, 최고의 R&B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와 SG워너비, 7080의 추억을 대변하는 윤형주, 김세환, 최백호, 정훈희, 섹시 아이콘 채연, 뮤지컬계의 디바 옥주현 등으로 이 시대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15개 팀의 최고 가수들이 출연, 4시간 동안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것입니다.
이번 공연의 MC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브라이언과 옥주현이 맡게 되며, 축제의 심벌로 자리 잡은 오색 불꽃놀이는 잊지 못할 그랜드 피날레의 장관을 연출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권위와 명성을 더해 가고 있는 한인 음악대축제는 올해에도 타주는 물론 전 세계 10여국에서 4,000여명의 타인종 팬이 대거 공연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세계 한류 흐름을 주도하는 국제 음악축제의 면모를 과시할 것입니다.
윤형주
최백호
정훈희
신중현
■ 일 시: 2008년 5월17일(토) 오후 6시30분 (식전 마당축제 오후 2시30분)
■ 특별협찬: 대한항공, 힐리오, 현대모터아메리카, 한미은행
■ 특별후원: 문화관광부, LA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 미디어스폰서: 라디오서울, KTAN, 에포크 타임스, NTD-TV
■ 후 원: 뉴스타부동산, 페덱스, 하라스(Harrah’s) 호텔-카지노, 메이시스, GM, 버드와이저,
다운타운 쉐라튼호텔, 아주관광, 디렉트TV, 코메리카뱅크, 나라은행, 윌셔은행,
중앙은행, 천하보험, 선셋셀룰라, 진로-하이트
■ 문 의: 공식 웹사이트(www.koreanmusicfestival.com) (323)692-2055, 2187, 2068, 207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