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지역한인교회협 전도 훈련
시카고 지역 한인교회협의회(회장 조현배 목사)가 오는 16일~19일까지 열리는 할렐루야 시카고 전도대회를 대비하는 차원에서 지난 4일 윌링 소재 시카고한인제일연합감리교회에서 전도 훈련 강의를 개최했다.
이날 강사로 나선 한국 대학생 선교회(KCCC) 시카고 지구 대표 강학수 목사는 “영혼의 호흡을 통한 성령의 충만으로 그리스도를 받아들이고 전파를 해야 한다” 며 “자신이 알고 있는 믿음을 훈련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도하는데 자연스럽게 복음의 메시지를 함축시키고 주를 인격적 초청으로 안내하는 것이 필요하다” 고 강조했다.
또한 강 목사는 강의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4가지 영적 원리를 소개하는 ‘사영리’ 라는 책자를 소개하고 이를 통한 전도의 장점과 ‘사영리’를 통한 전도 방법의 예시 및 시범을 보였으며 성공적인 전도는 성령님의 능력안에서 그리스도만을 전하고 그 결과는 하나님께 맡겨야 한다고 설명했다.
시카고 지역 한인교회 협의회 교육분과 위원장 정양배 목사는 “협의회 차원에서 매년 시카고 지역에서 전도대회를 실시한다” 며 “이번 전도대회는 ‘시카고에 성령의 새 바람을’, ‘나도 한사람 전도’ 라는 목표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KCCC 명예총재인 김준곤 목사가 초청되며 전용태 장로와 최호자 권사가 특별 간증을 갖는다” 고 밝혔다.
시카고 지역 한인 교회협의회가 주최하고 시카고 지역 한인 교역자회가 후원하는 2007 할렐루야 시카고 전도대회는 16일부터 19일까지 윌링소재 시카고 한인 제일 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김광태)에서 열릴 예정이다.
<정규섭 기자>
사진 : KCCC 시카고 지구 대표 강학수 목사가 전도 훈련에 대한 강의를 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