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 최고인기가수에도 뽑혀
가수 김종국이 ‘2005 MBC 가요대제전’에서 최고인기 가수상을 받았다.
’2005 SBS 가요대전’과 ‘2005 KBS 가요대상’ 대상에 이은 이날 수상으로 김종국은 지상파 방송3사 연말 가요대상을 독식하며 3관왕에 올라 명실상부한 올해 최고의가수가 됐다.
이날 행사는 31일 오후 9시50분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김용만, 유재석의 사회로 3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 프로그램은 일부 가수들의 불참으로 취소된 ‘MBC 10대 가수 가요제’를 대신해 열렸다. 10대 가수는 따로 시상하지 않았지만 MBC는 올해 가요계를 정리하는 의미에서 10대 가수 선정을 위한 조사 결과를 토대로 최고 인기 가수상 수상자를 결정했다.
이날 무대는 참가 가수들이 두 팀으로 나눠 청백 대결을 벌이는 형식으로 벌어졌다. 코요태 송대관 Ex SS501 휘성 에픽하이 김종국 등이 청팀으로, 원타임 태진아버즈 아이비 장윤정 엠씨몽 god 등이 백팀으로 참가했다.
한편 출연이 예정돼 있던 MC더맥스가 31일 새벽 출연을 취소해 Ex가 대신 참가했다. MC더맥스는 라이브 공연 여부를 놓고 의견 조율이 이뤄지지 않아 결국 출연을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원래 반주음악에 맞춰 노래하기로 돼 있었는데 소속사와멤버들 간에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은 것 같다면서 미리 요청했으면 가능했겠지만갑자기 라이브로 구성을 바꿀 수가 없었다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