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마켓 노조결성 문제는 오는 3월9일 전 종업원이 참가하는 찬반투표를 통해 결정나게 됐다.
노조결성 문제로 진통을 겪고 있는 아씨측과 노조추진 종업원측은 24일 연방노동관계위원회(NLRB)에서 투표에 대한 세부사항을 논의한 후 이같이 결정했다.
이에 따라 아씨마켓 전 종업원들은 이날 오후1~7시 마켓 내 투표소에서 노조 결성에 따른 자신들의 의사를 밝히게 된다. 이날 선거에서 종업원 51%가 노조를 지지하면 업소측은 노조 결성을 인정하게 된다.
한국무역협회는 오는 2월26일부터 3월1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2002 서울 정보통신대전’(INFOWORLD 2002)을 개최한다.
이번 정보통신 대전에는 700여개의 정보통신 관련업체들이 참가하고, 참관인은 7만여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참가업체는 컴퓨터 하드웨어에서부터 비디오 전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행사 참관을 원하는 한인들은 LA무역관 (323)954-9500으로 연락하면 된다.
전미주 한인식품상협회(회장 구군서)는 지난 17-20일 포틀랜드에서 80여명의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 첫 정기총회를 가졌다.
식품상협회는 이 모임에서 미 대기업이 제공하는 각종 리베이트나 판촉 프로그램 혜택을 미주 전 회원들이 받도록 하고, 회원들에게 신속하게 각종 정보나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이메일 주소록을 작성해 활용하기로 했다 이 모임에는 남가주에서 가주한미식품상협회 차윤성회장, 전미주한인식품상협회의 김치현 명예회장등이 참석했다.
가디나의 ‘디스카운트 프라이스 랜드’ 스왑밋이 점포를 분양한다. 분양업종은 인사이드의 경우 의류, 가방, 식당, 액세서리, 사진관, 뷰티 서플라이 등이며 아웃사이드는 화원, 타이어, 자동차 수리점 등 총 103개 점포다. ‘디스카운트 프라이스 랜드’는 건평 11만 스퀘어피트 규모로 700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310)767-14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