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놀이터 안전에 대해 보도한다.
▲뉴스쇼 「굿모닝 아메리카」(오전7시·채널7)위노나 저드가 나와서 이야기를 나눈다.
▲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토크쇼 「제니 존스」(Jenny Jones, 오전11시·채널13)-과체중아를 둔 부모들이 도움을 구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가비 가족과 올슨 가족도 위노카로 이사한다.
▲코미디 「내 사랑 루시」(I Love Lucy, 정오·채널11)-루시는 리키의 가족을 쿠바에서 만난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2시30분·채널28)로버트 길람이 「빈 냄비」를 읽어준다.
▲코미디 「앤디 그리피스」(Andy Griffith, 오후1시·채널5)바니는 앤디와 델마 루 사촌 사이에 중매를 선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날씨의 여러 가지 유형을 설명한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책에서 바위가 굴러 나온다.
▲「뉴튼의 사과」(Newton’s Apple, 오후2시30분·채널58)-당구의 물리 역학을 알아본다.
▲어린이 「바니와 친구들」(Barney And Friends, 오후3시30분·채널58)-바니는 어린이들에게 치아에 대해 가르친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4시30분·채널30)-페레그린 매와 태평양 바다사자를 소개한다.
▲만화 「심슨가족」(The Simpsons, 오후6시30분·채널11)-전 대통령 부시 부부가 심슨네 집 건너편으로 이사온다.
▲코미디 「당신에게 미쳐」(Mad about You, 오후6시30분·채널13)-필 아저씨가 쿠폰을 남용한 죄로 체포된다.
▲스포츠 「야구」(오후7시·채널5)-샌디에고 파드레스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원정경기를 갖는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드루는 실수로 정신이상자를 고용한다.
▲코미디 「갑자기 수잔」(Suddenly Susan, 오후8시·채널4)-수잔이 대학시절 스승이었던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자 올리버의 질투심이 살아나기 시작한다.
▲만화 「패밀리 가이」(Family Guy, 오후8시·채널11)-피터가 구입한 자동차가 골칫덩어리임이 밝혀지면서 피터는 갱단에 자신이 얽혀 있음을 발견한다.
▲코미디 「샤스타」(Shasta, 오후8시·채널13)-핼로윈 밤에 스콧은 버스터의 유령을 만난다.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101가지 이야기」(Chicken Soup For the Soul, 오후8시·채널30)-한 미망인은 지난 밸런타인 데이를 꿈꾼다.
▲코미디 「베로니카의 클로셋」(Veronica’s Closet, 오후8시30분·채널4)-클로셋 외부에서 공식적으로는 처음으로 보내는 날에 조쉬는 로니와 올리브와 경쟁을 벌이게 된다.
▲만화 「PJ가족」(오후8시30분·채널11)-더굿이 스모키에게 빈 아파트에서 하룻밤 보내는 것을 허락한 이후, 스모키는 무단 입주자의 권리를 주장한다.
▲만화 「딜버트」(Dilbert, 오후8시30분·채널13)-노벨상 수상자들이 가득 탄 버스 사고로 사람들이 사망하는데 실수로 딜버트가 혐의를 받는다.
==하이라이트==
▲다큐멘터리 「노바」(오후8시·채널28)-「하늘 가까이」편. 탐험가 요한 라인하드는 안데스 산맥 꼭대기에서 어린이를 희생제물로 바친 고대 의식의 증거를 탐색한다.
▲코미디 「M.Y.O.B.」(오후9시30분·채널4)학교의 오픈하우스 준비가 한참인 동안 라일리와 오팔은 사랑 문제를 해결하도록 서로 도와주면서 관계가 가까워진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