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section_event
텍사스 경찰관 '주유소 기습총격' 피살…용의자 검거
텍사스 주 휴스턴 인근의 한 주유소에서 경찰관이 자신을 뒤따라온 괴한으로부터 총격을 받고 현장에서 사망해 충격을 주고 있다. ..
축구대표 박주호, 독일 도르트문트로 이적…3년 계약
한국 축구 대표팀의 '멀티플레이어' 박주호(28)가 독일 분데스리가 마인츠를 떠나 명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배상문, 데이와 함께 3라운드 공동 선두
배상문(29)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플레이오프 1차전 바클레이스(총상금 825만 달러) 3라운드에서 공동 선두에 올랐다..
뉴욕에서 비아그라 소지하면 수갑 찬다?
뉴욕 브루클린의 한 남성이 비아그라를 소지한 혐의로 억울하게 체포당했다며 경찰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고 뉴욕포스트, 더 데..
'부시도 트럼프도 틀렸다. 앵커 베이비는 잘못된 단어' NYT
뉴욕타임스가 '앵커 베이비'로 구설수에 오른 공화당의 젭 부시와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잘못된 용어로 논란을 키우고 있다고 지적..
中 할머니 머리에 13㎝ 뿔 자라나
최근 중국 쓰촨(四川)성의 의료진이 한 할머니의 방문에 깜짝 놀랐다. 그것은 병원 문에 들어서는 한 할머니의 머리에 검은 빛깔..
롯데·신세계 '초비상'…신동빈·정용진 국감증인 '기정사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올해 국정감사 증인으로 나설까. 일단, 현재로서는 '기정사실'이다 ..
-테니스- 크비토바, 코네티컷오픈 우승
페트라 크비토바(5위·체코)가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코네티컷오픈(총상금 68만9천63 달러) 단식 정상에 올랐다. ..
'건강하다' 여겨지는 샐러드가 나쁜 3가지 이유
고기는 생산 과정에서 이산화탄소를 많이 배출하고, 옥수수는 단일작물로 지나치게 많은 땅을 차지한다는 이유 등으로 비판받지만 채..
시카고 한인 일가족 유해가스 중독 2명 사망
시카고 인근의 가정집에서 한인 일가족이 유독성 가스에 중독돼 2명이 숨지고 1명이 중태에 빠진 채 발견됐다. 29일 시카..
태국경찰, 방콕 테러 용의자로 터키인 1명 체포
태국 방콕 시내에서 발생해 20명의 사망자를 낸 폭탄 테러를 수사 중인 경찰이 29일 유력한 용의자 1명을 체포했다. 태..
한국 자살률 29.1명…OECD 단연 '최고'
우리나라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에서 자살에 의한 사망률이 가장 높고, 스스로 건강하다고 여기는 비율은 가장 낮..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