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section_event
72회 베니스영화제 심사위원 확정
올해 베니스국제영화제 심사위원이 확정됐다. 심사위원장인 알폰소 쿠아론 감독을 포함해 모두 9명이다. 베니스국제영화제 사무..
‘여름철 보양식’ 신안 민어, CNN서 소개
‘여름철 보양식'으로 전남 신안의 별미인 민어가 전 세계에 소개된다. 미국의 뉴스전문채널 CNN이 민어를 활용한 요리 특..
‘LA의 가로수길’ 라치몬트 빌리지
서울 강남에 ‘가로수길’이란 곳이 있다. ‘젊음과 낭만의 거리’로 통하는 이 길에는 아기자기하고 유닉한 샵들과 식도락가들의 입..
롯데 신동주·동빈, 서로 주총 승리 '장담'
롯데그룹의 후계다툼이 장남 신동주 전 일본롯데 부회장과 차남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일본 롯데홀딩스 주주총회 표 대결 양상으로..
‘학습 분위기 쑥~’ 아이 공부방 이렇게
길고 긴 여름방학도 중반으로 치달으며 이제 백 투 스쿨도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8월은 개학과 더불어 새 학년이 시작되는 때..
스릴 만점에 시원… 가자 워터팍으로!
연일 90도에 육박하는 짜증나는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없을까?. 물속에 풍덩 뛰어들면 되지만 바다는 조금 부담스럽다. 그렇..
유럽, 알고 떠나면 더 알뜰하고 즐겁게
여름휴가의 절정인 8월이 코앞, 여행의 계절이다. 많은 한인들의 여행의 로망을 꼽으라면 단연 유럽일 듯싶다. 사랑과 낭만, 볼..
'탈레반 최고지도자 오마르 2년전 사망' 아프간 대통령실 확인
아프가니스탄 이슬람 무장반군단체 탈레반을 결성한 최고 지도자 물라 무하마드 오마르(1960년생 추정)가 2년 전 숨졌다고 아프..
신동주 '주주총회서 이사 교체 제안할 것'…맞대응 시사
신동주 전 일본 롯데 부회장은 아버지인 신격호 롯데 총괄회장이 27일 신동빈 롯데회장 등을 해임한 것이 자신의 꾸민 '쿠데타'..
미 연준 기준금리 동결…9월 인상 가능성은 열어놔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연준)가 현행 0∼0.25%인 기준금리를 동결했다. 연준은 29일 통화정책 결정기구인 연방공..
주가 상승…Fed의 저금리 유지와 기업들의 호조로
29일 미국 주가는 연방준비제도(Fed)가 저금리를 유지할 뿐 아니라 금리인상이 임박했다는 시사 자체도 주지 않음에 따라 상승..
‘생선 풍년’ 미국의 여름철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생선의 종류와 서식지] 식단에 생선이 추가되면 간단하게 가벼운 건강식을 마련할 수 있어 좋다. 우리 식단에 친근해 굽거..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