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보다 1천배 부풀려…트럼프측, 공격소재로 활용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로이터=사진제공]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바이든을 보고 그의 말을 들으면 맥이 빠진다. 이런 사람이 어떻게 미국의 대통령직을 바로 수행할 수 있으랴? 해리슨은 진보의 진보다. 우리의 후손을 생각하면 민주당은 절대로 찍으면 안되고 더더욱 민주당 내의 급진세력은 더 경계해야 한다. 미국의 기초를 무너뜨릴 계획을 가지고 있다. BLM와 안티파의 주장들을 들어보면 너무나 잘 알 수 있다. 반가정, 반사회, 반/무정부주의다.
조선족 대깨문 댓글러들 참 애처롭다 ㅋㅋㅋ 밥은 먹고 댓글들은 다나? 이간질 하지 말고 생업을 만들어 먹고 살기 바란다. 시진핑 문재앙의 개들아 ㅋㅋㅋㅋ
아... 바이든과 트럼프 둘 중 하날 뽑아야 한다니... 미국은 개폭망하겠군..
말실수는 고칠수 있지만 잘못한 걸모르고 20만명을 죽게한것조차 남탓으로 돌리는 정신 이상증세는 아무도 고칠수가없지요.
노망난 사람 뽑으면 뜽씬이쟈 요즘은